[게임오늘] 스마일게이트, CFS 2018 세부내용 공개…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형상변환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스마일게이트, CFS 2018 세부내용 공개…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형상변환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1.1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CFS 2018 CI.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CFS 2018 세부내용 공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CROSSFIRE STARS 2018’(이하 CFS 2018)의 세부계획을 14일 발표했다.

이번 CFS 2018은 내달 4일부터 9일까지 중국 태창과 난징에서 진행된다.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태창 VSPN 스튜디오에서 조별 예선 및 8강전과 4강전이 진행되며, 8일과 9일 이틀간 난징 칭아오 스포츠 공원에서 3, 4위전과 결승전이 치러질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해까지 이어졌던 12강 체제를 넘어 16강으로 대회 규모가 더욱 커졌다. 또 크로스파이어 레전드(한국명: 탄:전장의 진화)도 정식 종목으로 포함됐다.

여병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실장은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는 올해 새로운 로고를 발표하는 등 매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해왔다”며 “올해 역시 이전과는 다른 방식과 다른 선수구성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만큼 많은 응원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형상변환 업데이트

컴투스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자신의 몬스터를 화려하게 변신시키는 신규 ‘형상변환’ 5종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전투에 함께 사용하면 다양한 특수효과와 스킬이 발동되는 쌍둥이 몬스터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를 각각 형상변환 ‘태양의 춤 차크람 무녀’ ‘달의 춤 부메랑 전사’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공 키메라’와 강인한 모습의 ‘금강불괴 손오공’, 단단한 외형의 ‘강철의 기사 임프’ 등도 형상변환이 추가됐다.

한편 컴투스는 이용자가 ‘도전과제’의 일일 미션 달성 시 제공하는 보상 아이템을 상향하고, 주어진 모든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한 가지 미션을 추가로 제공하는 ‘일일 히든 미션’도 업데이트했다.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5 막바지 업데이트

게임빌은 모바일 RPG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시즌5 마지막 5-5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신규 지역인 ‘엘 아스가르드’가 추가된다. 엘 아스가르드에는 ‘원로원 기계사단’과 ‘타이탄 군단’이 신규 몬스터로 등장한다.

더불어 새로운 패왕 동료 4종 ‘리 세이문’, ‘아슈레이’, ‘라스테아 테린’, ‘아이사’도 등장한다

이외에도 신규 길드 콘텐츠인 ‘길드 토너먼트’가 오픈됐으며, 최고 레벨도 135까지 확장됐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