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BC카드, 뮤지컬 ‘엘리자벳’ 최대 50% 할인 이벤트 마련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BC카드, 뮤지컬 ‘엘리자벳’ 최대 50% 할인 이벤트 마련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1.1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BC카드가 내달 30일 뮤지컬 ‘엘리자벳’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BC카드

BC카드, 뮤지컬 ‘엘리자벳’ 최대 50% 할인 이벤트 마련

BC카드가 올해 마지막 빨간날인 12월 30일에 뮤지컬 ‘엘리자벳’ 티켁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2월 30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엘리자벳’ 2시 공연 티켓을 BC신용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같은 등급의 티켓 2장을 1장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1장 또는 3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은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페이북 사이트에서 1인당 최대 3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공연 당일 드레스코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레스코드는 빨간 색상 계열이며, 현장에 별도 마련된 부스에서 드레스코드에 맞게 착용한 의상이나 액세서리를 공연 티켓과 함께 인증하는 고객 모두에게 ‘빨간날엔BC마카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연 당일 현장에서 관람객 모두를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 무료 촬영 이벤트 △공연 종료 직후 출연진과 함께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 하나카드가 국내 생활 맞춤형 서비스 제공 플랫폼 ‘LIFE MUST HAVE’를 신규 론칭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 생활서비스 플랫폼 ‘LIFE MUST HAVE’ 론칭

하나카드가 생활 서비스 플랫폼인 ‘LIFE MUST HAVE(이하 라이프 머스트 해브)’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라이프 머스트 해브’는 고객 생활에 밀접한 국내 생활 맞춤형 서비스로 사용자들의 편의성 제고와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서비스는 △보험가입 서비스 △신용지킴이 등 안심 서비스 △하나카드에서 판매하는 특가 해외항공권 △국·내외 호텔 할인 △쇼핑몰 및 제휴몰 상시 혜택 △렌탈 서비스 △해외여행자보험 등으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이달 말까지 플랫폼 오픈 기념 이벤트도 병행한다. 먼저 라이프 머스트 해브 플랫폼 메인화면에서 인기상품 록시땅 시어버터핸즈크림 30%, 가습기 31%, 에어프라이어 76%, 온수매트 24%, 김치냉장고 16% 할인, 특가 해외항공권 전 노선에 대해 2% 즉시 할인, 해외여행자보험 할인한도 제한 없이 30%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카드사용 내역을 실시간 SMS로 안내하고 고객의 신용등급 및 평점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신용지킴이 서비스를 올해 말까지 신청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CGV 3000원 할인권, 지니뮤직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라이퍼 머스트 해브 서비스 플랫폼 또는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신한카드가 미국 아마존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신한카드 고객 전용 해외 직구 포털을 지난 15일 오픈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 아마존과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신한카드가 아마존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보다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아마존과 협력을 통해 해외직구 고객의 이용패턴 등 데이터를 분석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상품, 한국에 직접 배송이 가능한 상품, 아마존이 직접 공급하는 신뢰성 있는 상품 등으로 구성된 신한카드 고객 전용 포털을 지난 15일 오픈했다.

해당 포털에서 150~500달러 내 구매 시 25달러, 500달러 이상 구매 시 70달러를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가 신한PayFAN 내 새롭게 론칭한 글로벌 여행·직구 서비스인 ‘글로벌 플러스’에서 해당 포털 및 이벤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 생태계를 조성하고 디지털 회사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회원들이 손수 제작할 어린이용 목도리와 장갑 ⓒ삼성카드

삼성카드, ‘산타 베이비의 선물’ 행사 진행

삼성카드가 CSV경영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출산·육아 커뮤니티 서비스 ‘베이비스토리’에서 회원들이 직접 참여해 온기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목도리와 장갑을 선물하는 ‘산타 베이비의 선물’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혼모 아이에게 앞서 두 차례에 걸쳐 아기 신발과 애착인형을 선물했던 ‘일상+나눔’의 세 번째 행사로 전과 동일하게 회원들의 참여로 이뤄지게 된다.

베이비스토리 회원들이 베이비스토리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11월 25일까지 행사 참여 응모를 하면 그 중 추첨을 통해 회원 200명에게 목도리·장갑 제작 키트를 제공한다.

이후 회원이 직접 목도리와 장갑을 완성하고 둘 중 하나는 본인 아이에게, 나머지 하나는 아동 지원단체에 전달돼 보육원 아이에게 전달된다. 또, 목도리와 장갑 제작 참여자의 자녀 이름으로 모바일 기부 인증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베이비스토리는 앞으로도 출산과 육아를 지원하고, 가족이 함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회원이 참여하는 소외 계층과의 나눔 해앗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