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우대 어디가 최고?”…은행권, 겨울 해외여행 혜택 '빵빵'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환전우대 어디가 최고?”…은행권, 겨울 해외여행 혜택 '빵빵'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12.1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수기 여행객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 풍성
최대 90% 환율 우대 혜택, 외화 배달서비스 등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신한은행은 내년 2월 말까지‘2018~2019 White Winter 환전·송금 페스티벌-따뜻한 동행’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

11일 금융권에 따르면 시중은행들은 겨울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2018~2019 White Winter 환전·송금 페스티벌-따뜻한 동행’을 시행한다.

이번 환전·송금 페스티벌 기간 중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신한 글로벌 멀티카드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충전 △신한 체인지업 체크카드 결제계좌에 미화 100달러 이상 환전 입금 중 한가지 이상 거래한 고객이 신한은행 인터넷 뱅킹 또는 모바일 뱅킹 쏠에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50만원(4명), 30만원(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2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신한은행은 해당기간 중 영업점을 방문해 외화 환전·송금 거래를 하는 고객들에게 공항철도, 스카이 허브라운지, 인천공항 푸드코트, 면세점 등 이용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패키지도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내년 2월 말까지 ‘KB Merry Winter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의 전용 앱인 리브에서 환전 시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인터넷뱅킹-KB스타뱅킹-외환ATM기 및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더불어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100만원권 국민관광상품권, 2등(2명) 50만원권 GS칼텍스 상품권, 3등(100명) 1만원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 총 10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업점 방문이 어렵다면 리브나 인터넷 뱅킹을 통해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로 외화 환전을 신청할 수 있다. 원하는 날짜와 장소(서울 및 경기도 분당 지역)에서 우체국 우편서비스로 신청한 외화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에는 환전 금액에 상관없이 배달수수료가 면제된다.

KEB하나은행은 내년 2월28일까지 겨울철 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한 ‘첫눈에 반한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새롭게 선보인 ‘하나멤버스 환전지갑서비스’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내 하나멤버스 앱에서 환전지갑 서비스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90% 환율우대는 물론 하나머니 특별 적립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며 스마트폰뱅킹 앱 사이버환전을 신청하면 최대 90%의 환율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1명) △국민관광상품권 20만원(3명) △3만 하나머니(100명)를 증정한다.

아울러 인터넷 뱅킹, 스마트폰뱅킹 및 하나멤버스 환전지갑을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하며,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고객에게도 면세점 적립 및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멤버스 환전지갑 출시를 기념하고, 겨울철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에서 환전하는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