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온라인’ 직접 서비스 개시…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아처’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온라인’ 직접 서비스 개시…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아처’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2.1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에오스 온라인 대표 이미지.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온라인’ 직접 서비스 개시

블루포션게임즈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과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글로벌 플랫폼 G&G를 통해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에어스 온라인’의 직접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직접 서비스는 사전출시 형식인 ‘얼리엑세스’(Early Access) 방식으로 이뤄진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이사는 “그간 정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었던 지역의 유저들에게 에오스 온라인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글로벌 직접 서비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GSP지원사업의 대상 사업자로 선정된 만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아처’ 선봬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신규 캐릭터 ‘아처’를 업데이트 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처는 검은사막의 17번째 직업으로 1레벨부터 주무기인 석궁과 각성무기 태궁을 함께 사용해 원거리에서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56레벨을 달성한 ‘아처’는 추후 업데이트되는 개방 의뢰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완료하면 각성 기술을 강화하고, 새로운 각성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아이온,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MMORPG ‘아이온’이 12일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를 공개했다. 해당 이벤트는 드마하 지역을 향해 달리는 특급열차 컨셉의 이벤트다.

우선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드마하 접속 보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 접속 시간(2시간/4시간/6시간)에 따라 ‘궁극 강화석 선택상자 조각’,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 등을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20개)과 큐나마켓 무료 아이템인 ‘전설 변신 계약서 연금 시약(1개)’를 조합해 ‘전설 변신 계약서(7일)’도 얻을 수 있다.

펜타스톰 AIC 2018 한국대표팀, 4강 진출

넷마블은 AIC 2018(Arena of Valor International Championship 2018)에 참가한 한국 대표팀 AHQ가 4강 진출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

아레나오브베일러(Arena of Valor)는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의 글로벌 명칭이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AIC 2018에 한국대표팀으로 참가한 AHQ는 베트남 대표팀 OVERCLOCKERS를 상대로 3:2로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멋진 역전승을 거두며 4강 진출을 확정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컴투스 ‘댄스빌’, YG엔터 ‘위너’와 함께 하는 쇼케이스 개최

컴투스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위너’와 함께 하는 ‘댄스빌’ 쇼케이스 ‘댄스빌: 프라이데이 나이트’를 오는 14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내년 초 출시를 앞두고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할 수 있는 ‘댄스빌’의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유저에게 미리 선보이는 자리로, 다양한 시스템과 플레이의 즐거움을 재미있는 공연을 통해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YG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룹 ‘위너’의 음원 및 캐릭터, 목소리, 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댄스빌’ 속에서 새롭게 탄생하는 만큼, 게임 속에 구현될 ‘위너’ 캐릭터를 출시에 앞서 소개하고, 아티스트의 축하공연과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