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세력전’ 업데이트…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캐나다·호주·뉴질랜드 3개국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세력전’ 업데이트…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캐나다·호주·뉴질랜드 3개국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2.1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세력전’이 추가됐다.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세력전’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세력전’을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력전은 무림맹과 혼천교 양대 세력이 대규모 오픈필드에서 벌이는 실시간 전쟁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송림분지(1막)가 오픈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오색암도(2막)도 추가될 예정이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세력전은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기다렸던 콘텐츠로 단순한 전투 양상을 벗어나 전략적 전투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은 물론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발 빠르게 진행해 콘텐츠의 깊이와 재미를 더해 가겠다”고 말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캐나다·호주·뉴질랜드 3개국 출시

컴투스는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캐나다와 호주, 뉴질랜드 등 3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이번 캐나다와 호주, 뉴질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전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순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세계 유저들이 스카이랜더스의 강력한 IP파워를 모바일 게임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해왔다”며 “이번 캐나다와 호주, 뉴질랜드 출시를 시작으로 세계 전역에서 높은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넥슨 ‘배틀라이트’,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스턴락 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배틀라이트’에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원거리 챔피언인 ‘셴 라오’가 배틀라이트 로얄과 아레나 모드에 추가됐다. 또 기존 아레나에 도입됐던 ‘폴로마’, ‘루시’ 등 챔피언 2종도 로얄에 새롭게 등장한다.

한편, 배틀라이트 측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단 방침이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13일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에 특별 이벤트 모드 ‘씽씽전’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씽씽전은 개인전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에게 무작위로 등장하는 이벤트 모드로, 아이템을 활용하지 않고 스피드로만 승부를 겨룰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프렌즈레이싱은 게임 내 캐릭터들의 능력치를 올리고 다양한 스킬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프렌즈 훈련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천존협객전M, ‘공성전’ 콘텐츠 선봬

㈜룽투코리아는 무협 MMORPG ‘천존협객전M’의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공성전을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공성전은 문파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로 매주 토요일 저녁 9시에 진행된다. 최종 영주가 되면 명예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 후 열리는 첫 공성전은 오는 15일 진행된다.

이외에도 유저간 인연을 쌓아 혼인을 할 수 있는 ‘연인 콘텐츠’가 추가된 것으로 전해졌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