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물맛 연구소' 신설…신일, 신년회 및 사업 정책 설명회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물맛 연구소' 신설…신일, 신년회 및 사업 정책 설명회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1.1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일, 2019 신년회 및 사업 정책 설명회 진행

종합가전 전문기업 신일은 지난 15일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160여 명의 직원 및 협력사와 함께 2019년 신년회와 사업 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우수 대리점 및 협력업체에 감사패를 증정하고, 올해 경영 환경 전망과 운영 계획 등을 발표했다.

신일은 대한민국 토종 가전기업으로서 드물게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위대한 여정의 동행'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발표하며 동반성장의 비전을 제시,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이어 올해 매출액 20% 성장, 2100억 원 달성 계획을 제시했다. 이를 위해 신일은 △신기술 및 디자인을 강화한 하절기 제품 출시 △마케팅 강화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확대 △펫 가전 브랜드를 통해 신성장동력 확보 △브랜드 재구축을 통한 기업 가치 제고 등을 강조했다.

더불어 이날 행사에는 2019년 홍보모델로 발탁된 배우 한고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고은은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기념 촬영을 진행하며, 신일의 새 얼굴로서의 첫 발을 내딛고 임직원들과도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코웨이, '물맛 연구소' 신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서울 관악구 소재 코웨이 R&D센터에 '물맛 연구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 물맛 연구소는 '깨끗하고, 맛있는 물'에 대해 연구하고, 정수기 물맛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소했다.

물맛 연구소에는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한국수자원공사 공인 워터소믈리에와 미국수질협회(WQA) 공인 물 전문가(CWS, Certified Water Specialist) 등 물 관련 전문 기술을 보유한 코웨이 연구원 45명이 소속돼 활동할 예정이다.

향후 코웨이는 물맛 연구소를 중심으로 △정수기 물맛 속성 정의 △정수기 필터 성능에 따른 물맛의 연관성 과학적 입증 △정수기만의 맛있는 물맛 기준 수립 등의 연구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물맛 연구소에서 연구한 핵심 성과들은 코웨이 정수기 및 필터 개발 시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