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소개] 자존감 고취 비법 〈할 말은 하면서 무시당하지 않는 기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간소개] 자존감 고취 비법 〈할 말은 하면서 무시당하지 않는 기술〉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2.0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도서출판 행성비가 자존감 회복도서 〈할 말은 하면서 무시당하지 않는 기술〉을 출간했다. ⓒ 행성비

도서출판 행성비가 자신의 감정 표현에 서툰 이들에게 자존감을 회복시켜 줄 수 있는 방법을 담은 자기 계발서 〈할 말은 하면서 무시당하지 않는 기술〉을 출간했다.

신간 〈할 말은 하면서 무시당하지 않는 기술〉은 상대방의 말 한마디에도 고민하고, 어려움을 겪는 독자들에게 따뜻한 조언과 대처법을 명쾌히 제시한다.

총 4장으로 구성된 책은 앞뒤 재다 보면 말 못한다는 주제로 첫 장을 시작한다. 자신의 의견을 내는데 불편을 느끼는 것은 성격 탓이 아니라는 사실과, 말 잘하는 사람들의 태도를 사례로 들며 독려를 이어간다.
 
2장에서는 더 이상 침묵이 미덕이 아니라는 사실을 상기시키며 자기의사 표현에 대한 의지를 적극 북돋운다. 3, 4장에서는 지난 시기 제대로 말 못하고 지나간 일의 원인을 분석하고, 자신의 주장을 남에게 말할 수 있는 적용법과 위기대처법을 다룬다.

도서출판 행성비 관계자는 "자기주장을 펼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이 많다"며 "자존감을 회복하고 대인 관계를 편안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이번 도서를 출간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책의 저자인 올가 카스카녜르는 스페인의 저명한 임상심리학자로, 30년 이상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연구해오고 있다.  〈할 말은 하면서 무시당하지 않는 기술〉은 앞서 스페인은 물론 이탈리아, 독일, 포르투갈, 폴란드, 필리핀 등에서 번역 출간됐으며, 40쇄 이상 출간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