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트와이스, 3년 연속 포카리스웨트 모델 선정…SPC그룹, 아르바이트 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트와이스, 3년 연속 포카리스웨트 모델 선정…SPC그룹, 아르바이트 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2.2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트와이스, 3년 연속 포카리스웨트 모델 선정

▲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선정된 걸그룹 트와이스 ⓒ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광고모델로 걸그룹 트와이스(TWICE)를 3년 연속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트와이스는 '멈추지 않는 일상의 도전'(I,ON)이라는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올해 실시하는 '2019 포카리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해 10대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측은 "트와이스를 토해 포카리걸이 맑고 생동감 있는 모습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며 "각 멤버들이 가진 다양한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서는 포카리스웨트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기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출시 30주년 기념 '밀키스' 패키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는 우유탄산음료 '밀키스'의 출시 30주년을 맞아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28일 전했다.

리뉴얼 밀키스는 기존에 따로 배치됐던 남녀 캐릭터가 커플 캐릭터로 변경돼 '우유와 탄산의 짜릿한 만남'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친숙하게 표현하는 게 특징이다. 브랜드 슬로건도 '새로운 느낌! 밀키스'에서 '사랑해요! 밀키스'로 변경했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밀키스는 30년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새로운 패키지로 변화된 밀키스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장수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PC그룹, 아르바이트 대학생에 'SPC행복한장학금' 전달

SPC그룹은 지난 27일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 SPC홀에서 '제15회 SPC행복한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 중 근속기간과 근무태도, 가정형편 등을 고려해 선정한 장학생 100명에게 총 1억7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SPC그룹 측은 "앞으로도 SPC행복한장학금을 통해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는 대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힘쓰겠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상생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스프링스, 싱그러운 '봄 식탁' 선봬

삼양그룹 계열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는 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8일 전했다.

'봄 식탁'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샐러드 4종, 파스타 1종, 라이스 2종, 핫푸드 2종, 디저트 3종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봄나물과 딸기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고,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고기를 주재료로 핫푸드 섹션을 꾸민 게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 인증 이벤트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테이블에 비치된 포토 프레임을 이용해 신메뉴를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매주 3명을 추첨해 1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결제 시 게시물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참여 고객 1인당 1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