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日공연 매진-대만 차트 점령…'아시아 강타'
스크롤 이동 상태바
FT아일랜드, 日공연 매진-대만 차트 점령…'아시아 강타'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07.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FNC뮤직)

남성밴드 FT아일랜드가 일본 전국 투어 콘서트 전회 매진과 함께 대만 5개 음반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아시아 시장에서의 호응도가 높다.
 
FT아일랜드는 지난 6일 일본의 Zepp Tokyo에서 'FTISLAND Tour 2011 Summer 'Messenger'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달 29일의 Zepp Nagoya, 지난 2일 Zepp Osaka에 걸친 세 번째 전국 투어 공연으로 티켓 판매와 동시에 매진이 되는 등 현지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FT아일랜드의 폭발적인 인기는 일본뿐 아니라 대만까지 이어졌다. 대만의 음악 차트인 G-MUSIC에서 BEST SELLING COMBO ALBUM과 BEST SELLING KPOP ALBUM 1위, eZPeer+에서는 BEST SELLING KPOP ALBUM, BEST SELLING KPOP SINGLE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대만 통신사 FETNet의 벨소리차트인 BEST SELLING KPOP MOBILE RBT 등 총 5개 부문에서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FT아일랜드 멤버들은 "한국과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한데 대만에서도 5개 차트에서 1위를 한 소식을 들었다"며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 덕분에 요즘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 있을 콘서트에서 좋은 무대로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8일 일본 후쿠오카 콘서트를 마친 뒤 29일 무도관에서 투어의 마지막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