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라네즈,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라네즈,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02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라네즈 '포커스 액티브 앰플'.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포커스 액티브 앰플'.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 출시

프리미엄 수분 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고농축 앰플인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은 모이스춰 마그넷 엠플 기술이 유효 성분의 피부 밀착력을 높여 빠른 흡수를 통한 피부 컨디션 개선을 돕는다. 유효 성분에 따라 판테놀, 아미노산, 소이펩타이드 3가지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 판테놀은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줘 당김 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브라이트닝 앰플인 포커스 액티브 앰플 아미노산은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 소이펩타이드는 탄력, 주름, 보습, 영양을 한번에 케어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뿐만 아니라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은 동물성 원료, 인공향, 합성색소, 광물성 오일, 실리콘 오일 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토너 후 메이크업 바로 전 단계 또는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사용하면 들뜨지 않는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에뛰드하우스,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기획세트’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 제품인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120만개 판매를 기념해 특별 키트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에서는 2016년부터 2019년 3월까지 국내외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의 전체 홋수 120만개 판매를 기념해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기획세트는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더블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로 구성된 ‘24시간 밀착지속 세트’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 더블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로 구성된 ‘24시간 맑은윤기 세트’ 총 두가지 기획세트로 판매한다.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 제품으로 피부 굴곡을 따라 얇고 빠르고 밀착되어 무너짐 없이 24시간 동안 화장을 유지시켜주며, 높은 커버력으로 단 한번의 터치로도 결점 없이 깨끗하고 보송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세미매트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다.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은 글로우한 제형으로 24시간 결점없이 빛나는 세럼광 피부를 만들어주며, 스킨케어 보습 성분이 함유돼 푹 자고 일어난 것 같은 촉촉하고 맑은 윤기를 유지시켜준다.

‘더블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는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30만모 브러쉬로 모공속까지 쫀쫀하고 밀착력있게 촘촘하게 채워 예쁜 피부결을 완성시켜준다.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는 과잉피지로 번들번들한 피부를 들뜸없이 투명하고 보송하게 케어해주는 미네랄 80%의 노세범 파우더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모공 속 피지 및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해주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는 기존 제주 화산송이 대비 2배 더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가 함유돼 과다한 피지를 더욱 강력하게 제거해준다.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는 제주도에서 화산이 폭발할 때 용암이 굳어 만들어진 화산송이의 놀라운 특성을 오랜 시간 연구한 이니스프리만의 원료이다.

과다한 피지뿐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의 클레이 무스 입자가 피부 사이사이 작은 모공과 잔주름까지 밀착돼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 마스크이다. 호두껍질 파우더에 AHA, BHA까지 더해져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정리해주고, 제주 화산송이와 유황 성분이 함유돼 꽉 막힌 모공을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및 웹툰 작가인 ‘키크니’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제품 구매 시, 모공 5배 확대경 등 모공 케어 제품이 담긴 콜라보레이션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 업그레이드 출시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5월, 아미노산이 3배 더 풍부한 극차광 녹차를 담아 더욱 강력해진 프리미엄 토탈 케어 라인 ‘녹차실감’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은 2007년 출시 이후 헤어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 받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녹차실감’은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대응해 더욱 새로워진 성분과 기술력으로 또 한 번 진화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 성분인 극차광 녹차는 햇빛 차단을 통한 광합성량 조절로 아미노산 함량을 3배 더 높인 아모레퍼시픽 만의 특화된 녹차 소재로 약해진 모발에 힘을 더해준다.

또한, 두피 환경을 개선해주는 녹차 추출물 함량이 기존의 녹차실감 대비 150% 높아져 모발과 두피를 토탈 케어해 주는 것이 강화된 포인트이다. 특히 선별된 제주 녹차를 사용하여 녹차실감만의 마크 디자인을 새긴 것은 기존의 녹차실감과 구별할 수 있는 새로워진 포인트이다.

‘녹차실감 샴푸’는 두피 타입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탈모 증상 케어가 가능하다. 과다 분비되는 피지 및 노폐물을 말끔하게 케어 하는 지성 두피 타입, 촉촉하게 두피 보습을 강화해주는 중건성 두피 타입, 그리고 두피에 자극이 덜하도록 민감성 두피 테스트를 실시한 민감성 타입까지 총 3가지로 구분돼 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