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이니스프리, 프로듀스 X 101과 콜라보레이션 광고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이니스프리, 프로듀스 X 101과 콜라보레이션 광고 공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0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프로듀스 X 101과 콜라보레이션 광고 공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Mnet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과 함께한 유쾌한 광고 영상을 9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와 콜라보레이션 한 광고 영상 속에서 이번 시즌 메인 타이틀곡 ‘_지마(X1-MA)’의 가사와 춤을 통해 신제품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의 제품 특징을 재치 있게 전한다.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강력하게 제거하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의 남다른 세정력을 위트 있는 표현과 노랫말로 개사했다. ‘미먼에 지_지마’ ‘클렌징 포기하_지마’ 등의 개사한 가사와 같이 극심한 미세먼지로 인한 모공 고민에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로 딥 클렌징하라는 의미를 담아 많은 이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연습생들이 사용하며 ‘배고파요 팩’ 애칭으로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시 한 번 프로듀스 시리즈와 만나 찰떡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이번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 광고 영상은 ‘프듀X’의 시작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헤라,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 출시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성이 가장 빛나는 절정의 순간을 표현한 트렌디 한 향조의 모던 그린 플로럴 향수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싱그러운 플라워 부케의 향기와 온 몸의 감각을 일깨우는 독특한 그린 향기가 조화를 이룬 특별한 그린 플로럴 계열의 향수이다.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플로럴 향기에 스파클링한 그린 노트와 태양빛을 가득 머금은 찬란한 과일의 향기를 터치함으로써,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차별화된 향을 연출한다.

구딸 파리의 전속 조향사 ‘까밀 구딸’이 찬란한 시간을 살아가는 아시아 여성들에 대한 오마주를 담아 조향한 향수로, 니치 향수의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향조를 헤라 브랜드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용기 디자인 또한 다이아몬드를 깎아놓은 듯한 스터드 포인트와 화려한 골드 캡&로고 장식이 절정으로 빛나는 찰나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 출시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자연스럽고 은은한 장미 꽃잎의 컬러를 담아,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 메이크업,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는 장미 꽃잎으로 물든 포인트 컬러, 그윽한 눈매를 표현해주는 음영 컬러, 영롱함과 화사함을 부여하는 글리터 컬러의 조합으로 다채롭게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터치하는 순간 선명한 컬러감이 발색되며, 브러시로 블렌딩해주면 스며들 듯 풍부한 그라데이션이 완성된다. 벨벳 터치감의 장미 꽃잎 텍스처를 적용해, 가루 날림 없이 오랜 시간 가볍고 매끄럽게 밀착된다.

또한, 야생 장미 꽃잎에서 추출한 로즈힙오일과 비타티로즈(VITA TEA ROSE)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1호 로즈 부케와 2호 폴른 로즈로 출시되며, 저마다 장미 꽃잎 컬러를 5개씩 담아냈다.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 진행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에서 축제의 시즌, 5월을 맞이해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9일부터 21일까지 13일간 진행되는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은 9일부터 11일까지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멤버십데이와 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메이크업&퍼퓸 페스티벌로 나눴다.

행사기간 내내 자외선 차단제와 매일 사용하는 스킨 케어, 바디미스트 등 8종을 엄선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일부터 10일동안 쿠션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립, 치크, 아이 등 컬러 메이크업 제품 1개 구매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페스티벌과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를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퍼퓸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이자녹스 기초 세트, 호텔헤이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