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코리아나 화장품,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11기’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코리아나 화장품,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11기’ 성료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2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11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이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11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11기’ 성료

코리아나화장품이 지난 21일 진행된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11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코리아나의 순환 한방 브랜드 ‘자인’에서 11년째 운영중인 ‘천녀목란 원정대’는 자인의 대표 미백 성분인 고귀한 천녀목란과 더불어 자연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 천녀목란 원정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녀 10쌍을 초청해 ‘엄마와 딸을 위한 특별한 하루’라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오전에는 식물 전문가와 함께 강원도 치악산 국립공원 내 천녀목란의 자생지를 찾아 직접 관찰하는 코스로 시작됐다. 이후 모녀가 함께 자연의 천녀목란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는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뷰티 클래스 및 DIY 체험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뷰티 클래스를 통해 모녀가 함께 할 수 있는 간단한 마사지 방법을 소개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환경보호를 위한 압화 텀블러 만들기와 같은 친환경 프로그램을 진행해 자연을 생각하는 착한 캠페인의 의미를 되새겼다.

리더스코스메틱 ‘라루즈 링클커버 쿠션팩트’, 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기초를 바른 듯 촉촉하고 광채나는 ‘리더스 라루즈 링클커버 쿠션팩트’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리더스 라루즈 링클커버 쿠션팩트’는 5월 20일 7시 15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기념 판매 방송을 진행,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사전에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미리주문에 대한 문의가 많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으며, 이날 방송에는 드라마 촬영 때부터 꾸준히 사용해 왔던 배우 이혜숙이 출연해 제품을 시연하며 사용감 및 제품에 대한 만족도에 대한 느낌을 전달했다.

이니스프리,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 실시… 음영 메이크업 고민 해결 ‘퀵앤이지 라인’ 6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베이스 메이크업이 고민되는 여름철을 맞아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여름파데 1524’ 캠페인은 덥고 습해 베이스 지속력이 떨어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지속력이 높은 여름 파운데이션을 제안하고, 여름 파데로 이사할 경우 이사 지원금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 마이 파운데이션으로 여름 파데를 교체(이사)할 경우, 이사 지원금 1만 원을 지원한다. 마이 파운데이션 구매 시 5천 원은 즉시 할인되며, 5천 원은 6월 10일에 페이백 쿠폰으로 지급돼 6월 말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쉽고 빠르게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퀵앤이지 라인’ 6종도 출시한다.

‘퀵앤이지’ 라인은 투톤 섀도우 2종 조합으로 바쁜 현대인, 화장 입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이 아이섀도우(투톤)’는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에 적합한 컬러 조합이다. 투명하게 빛나는 글리터와 부드러운 촉감의 텍스처가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스펀지 브러시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퀵앤이지 라인은 눈매에 맞게 고발색, 고밀착 돼 가루날림이 적고 하루종일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브러시의 위치와 힘 조절에 따라 데일리 음영부터 애교,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질경이, 유기농 여성청결제 ‘질경이 에코아 워시 그린’ 출시… 동아제약과 약국 유통 본격화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가 프리미엄 유기농 여성청결제 ‘질경이 에코아 워시 그린(폼/젤)’을 출시, 전략적 제휴 관계에 있는 동아제약의 약국 유통 라인을 통해 판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질경이와 동아제약의 상생 협력을 통해 탄생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여성 건강 전문 업체의 우수한 제품을 신뢰도 높은 중견 제약 업체가 독점 유통함으로써 소비자들은 좋은 품질의 유기농 여성청결제를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앞서 진행된 질경이와 동아제약의 전략적 제휴는 대중소기업간 모범적 상생 협력 사례로 주목받은 바 있다.

질경이의 워시형 여성청결제 ‘데일리 에코아 워시’의 프리미엄 라인인 ‘질경이 에코아 워시 그린’은 유기농 화장품 세계 통합 인증기관인 코스모스 유기농(COSMOS ORGANIC) 인증을 완료한 여성청결제다. 수딩 기능이 강화된 마일드한 폼 타입과 보습 기능이 강화된 촉촉한 젤 타입으로 구성돼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질경이 에코아 워시 그린(폼/젤)’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EWG 그린 등급 성분을 사용해 민감하고 연약한 Y존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BRTC, ‘마매뷰3’ 트래블 위티템 1위로 선정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이 JTBC4 뷰티 차트쇼 ‘마이 매드 뷰티3’에서 트래블 위티템 1위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8일 방송된 11회차에서는 ‘짐은 DOWN, 미모는 UP 시켜줄 트래블 위티템’이라는 주제로, 빅데이터 기반 5종 제품 가운데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이 1위로 선정됐다.

직접 티백 클렌저를 테스트한 출연진과 뷰티인싸(이더)들은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필링효과가 있다”, “세안, 효소팩, 반신욕, 족욕까지! 이만큼 활용 가능한 클렌징 제품이 또 어디 있으랴~”, “캐리어, 가방 구석구석 끼워 넣어도 터지거나 샐 염려가 없으니, 여행 가기 전 꼭 쟁여야 할 아이템!”이라고 리뷰했다. 또한, 클렌징과 각질제거, 피로까지 풀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임이 선정이유로 언급했다.

‘V10 비타민 파우더 클렌징 티백’은 귤껍질(진피),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 비타민C를 함유해 피부를 맑게 관리해주고, ‘V10 블랙헤드 파우더 클렌징 티백’는 히비스커스와 블랙헤드 특허성분을 담아 모공 케어 돕는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효과와 피부 각질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한스킨(Hanskin), 컨실러맛집 이벤트 진행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스테디셀러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컨실러맛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블레미쉬 커버’와 ‘블레미쉬 커버 핑크’의 진솔한 체험 후기를 엿볼 수 있는 ‘맛집 추천 리뷰’와 제품 구매 시 불만족하면 100% 환불해주는 ‘커버 맛보기’를 진행한다.

먼저 ‘맛집 추천 리뷰’는 화사한 커버력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블레미쉬 커버 핑크’와 20초에 1개씩 팔린 한스킨의 대표적인 아이템 ‘블레미쉬 커버’의 리뷰를 확인 후 댓글을 달면 한스킨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커버 맛보기’는 블레미쉬 커버 단품과 블레미쉬 커버 핑크 단품을 구매한 소비자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반품을 해준다. 단, 유료 반품으로 배송비는 소비자가 부담해야 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및 스팟 밤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한 피부의 보습과 진정을 도와주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및 스팟 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는 까칠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정돈하는 수분 진정 토너다. 자연 유래 성분인 AHA와 BHA 함유로 클렌징 후 잔여물과 각질을 순하게 정돈시켜주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컴플렉스와 수분 공급에 뛰어난 아프리칸 알로에 성분으로 강력한 수분 진정을 가능하게 해준다. 특히 끈적임 없는 워터 타입의 텍스처로 피부에 발라 흡수시키는 것은 물론, 닦아내는 방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피부 고민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스팟 밤 제품은 기존 레드 블레미쉬 라인에 없던 새로운 제품이다. 고순도로 정제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와 감초추출물이 만나 고민 부위를 진정 케어 해준다. 색소 침착 관리에 효과적인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함유로 울긋불긋한 흔적까지 투명한 피부 톤으로 관리해 준다. 점성이 느껴지는 농축 밤 제형으로 부드럽고 쫀쫀한 텍스처로 피부에 밀착 흡수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