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이니스프리, 2019 에코손수건 사전 신청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이니스프리, 2019 에코손수건 사전 신청 이벤트 진행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2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2019 에코손수건 사전 신청 이벤트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19 에코손수건 캠페인’ 론칭을 앞두고 에코손수건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손수건을 쓰는 습관처럼 작은 행동들이 모여 자연을 지킬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이니스프리의 대표적인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이다. 2010년부터 매년 6월(환경의 달)에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캠페인 런칭에 앞서, 24일부터 26일까지 에코손수건을 사전에 신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인 ‘플레이그린(PLAYGREEN)’을 약속하여 신청할 수 있고, 이후 약속한 세 가지 실천 중 하나를 매장에서 인증하면 손수건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그린 실천 인증 방법은 △텀블러, 에코백 등 친환경 아이템 인증 △다 쓴 이니스프리 화장품 공병 반납 △제품 구매 시 비닐봉투나 종이쇼핑백 대신 가져온 가방에 담아가기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24일부터 26일까지 매일 낮 12시에 선착순 2만 명씩 총 6만 명이 신청할 수 있으며, 수령은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신청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올해 에코손수건은 ‘I PLAYGREEN. I LIKE ME’라는 슬로건과 함께, 지구를 위하는 ‘나’의 기분 좋은 순간을 담아 다채로운 컬러와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컬러풀 타투 틴트 X 패션브랜드 bpb 콜라보레이션 키트’ 얼리버드 한정 판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타투처럼 선명하게 지속되는 초밀착 ‘컬러풀 타투 틴트’와 패션 브랜드 ‘bpb’와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판 얼리버드 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풀 타투 틴트’는 입술에 컬러를 자석처럼 밀착시켜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초밀착 세미 벨벳 틴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패션브랜드 ‘bpb’와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판 얼리버드 키트 2종도 선보인다. 해당 키트는 ‘bpb’ 네온 틴티드 에어라인백, 컬러풀 타투 틴트 2종, 타투 스티커로 구성된 키트와 ‘bpb’ 네온 틴티드 에어라인백, 컬러풀 타투 틴트 2종으로 구성된 키트 2가지로 출시되며 원래 가격보다 약 50%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컬러풀 타투 틴트’는 또렷한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주며 온종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고 편안한 입술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명한 발색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착색으로 주름 사이 끼임 없이 매끄러운 립으로 연출해준다.

컬러 구성은 뮤트톤의 코랄, 레드 색상과 더불어 채도 높은 컬러와 부드러운 MLBB까지 다양한 무드로 이루어져있다. 또한, 입술 양 끝 라인과 입술 산을 편리하게 그릴 수 있도록 바늘팁 모양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타투 한 듯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줌으로써 가볍고 선명한 립으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브이티 코스메틱 ‘콜라겐 팩트’, 더 얇고 시원하고 촉촉한 여름 팩트로…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베스트 셀러 ‘콜라겐 팩트’ 시리즈가 여름철 피부를 위한 스웨트프루프 기능과 더불어 촉촉하면서도 가벼운 여름 팩트로서의 조건을 모두 갖춘 새로운 시즌 제품으로 돌아온다고 24일 밝혔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여름 피부를 위해 더 얇으면서 시원하고 촉촉하지만, 스웨트프루프 기능까지 갖춰 지속력까지 높인 콜라겐 팩트 시즌 5 제품 ‘VT블루올렛 워터 콜라겐 팩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VT 블루올렛 워터 콜라겐 팩트’는 커버 파우더 속에 담긴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36.8PPM의 ‘콜라겐 워터’가 피부에 닿는 순간 녹아들어 가볍게 피팅되는 밀착커버와 함께 산뜻한 쿨링감과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또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를 보호해주는 마린밤부, 마린콜라겐, 보르피린 성분과 함께 톤 보정과 생기에너지를 전달하는 브라이트닝A, CM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때문에 가볍게 두드리면 살아나는 라이트 커버력으로 수정화장이 필요없는 이른바 ‘착붙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며 피지와 땀에도 무너지지 않아 여름철에도 강력한 메이크업 지속력을 연출해 주는 여름 팩트로서의 조건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여름 팩트인 만큼 주름과 미백, SPF50+, PA++++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브이티 코스메틱 ‘콜라겐 팩트’ 시즌 제품 가운데 가장 강력한 자외선 차단 케어를 제공한다. 특히 색조 오일(피지), 스웨트프루프의 경우 임상 실험도 마쳤다.

아울러 브이티 코스메틱 ‘콜라겐 팩트’ 시리즈의 특징인 바닥 끝까지 채워진 마블링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베이지, 블루, 바이올렛 마블링의 완벽한 조화로, 처음부터 끝까지 새것 같은 광채와 영양감을 부여하며 다각도로 투명하게 빛나는 윤광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