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크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크림’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10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 투명한 톤을 되찾는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는 각질을 정돈해주는 아하(AHA)와 각질 세포를 분해하는 바하(BHA) 성분이 절묘하게 배합돼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하며 건강한 생기를 선사하는 데일리 플루이드다.

아시아 여성의 깨끗하고 눈부신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한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미백 성분, 멜라솔브™(Melasolv™)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밝혀준다. 또한 가장 강력한 항산화력과 미백 효능으로 알려진 원료, 비타민C유도체(EAE)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스며들어 투명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워터와 에멀젼 기능이 합쳐져 있기에 피부에 닿는 순간 편안한 감촉을 선사한다.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은 칙칙해진 다크스팟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저자극 크림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Melasolv™)가 다크스팟을 집중적으로 제거하고 트러플에서 얻은 이스트 추출물이 한 번 더 다크스팟을 케어해, 맑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만들어준다.

게다가 판테놀 성분이 들어있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의 힘을 길러주며,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 건강하게 빛나게 해준다. 제품 용기 상단을 누르면 1회 사용량만 토출되도록 디자인한 것과 피부를 감싸는 부드러운 감촉의 크리미하고 벨벳 같은 제형이 특징이다.

질경이, 택배기사 위한 마음다리 캠페인 실시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가 기업의 파트너인 택배기사를 응원하기 위한 ‘질경이 마음다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질경이 마음다리 캠페인’은 고객과 근로자 간의 배려와 균형을 도모하는 ‘워커밸’ 문화를 반영, 질경이가 국내 대표 여성청결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까지 함께한 택배기사의 노고에 감사하고 그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부당한 ‘갑질’ 행위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 속에 상호 존중 문화가 확산하며 ‘매너소비’와 ‘워커밸’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고객과 직원, 파트너인 택배기사가 서로 존중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함이다.

‘질경이가 다리가 되어 택배기사님께 전할게요’라는 슬로건 아래, 높은 업무 강도로 이른 아침부터 늦은 시간까지 고된 하루를 보내는 택배기사에게 질경이 고객이 작성한 응원의 글을 전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고객이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시 배송메시지에 택배기사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의 글을 남기면 캠페인 참여가 완료된다. 물품을 배송하는 택배기사가 꼭 확인해야 하는 ‘배송메시지’란을 적절히 활용했다. 질경이는 고객과 택배기사 간의 따뜻한 마음을 연결해주는 다리 역할을 하는 셈이다.

콜만, 유기농 생리대 무료 체험팩 증정 이벤트 실시

72년 전통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콜만(Corman)이 공식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5월 이후 신규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회원 가입 및 SMS 쇼핑정보 수신 동의 후 무료 체험팩 신청 페이지에서 0원으로 구매하면 콜만 중대형 생리대 무료 체험팩을 받을 수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중기부 선정 ‘올해의 글로벌 강소기업’

브이티 코스메틱이 지난달 22일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가 선정한 2019년도 올해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브이티 코스메틱을 포함, 세계 시장을 선도할 유망 중소기업 200개사가 함께 지정됐다.

‘글로벌 강소기업’은 혁신성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수출액 500만불 이상의 수출 중소기업을 발굴, 수출액 1천만불 이상의 수출 선도기업화 및 한국형 히든챔피언으로 육성시키기 위해 중기부와 지방지차단체, 민간 금융기관 등이 집중 지원하는 중견기업 후보군을 말한다.

중기부가 지방중소벤처기업청 및 지방자치단체, 지역 유관기관과 외부 전문가 등 3차에 걸친 심층 평가를 진행 후 선정한다.

올해 새롭게 지정된 ‘글로벌 강소기업’은 오는 2022년까지 향후 4년간 중기부 및 지방자치단체가 지원하는 맞춤형 패키지 지원을 받게 된다. 중기부에서는 해외 마케팅과 기술개발 사업 선정 시 우대를, 지방자치단체는 지역별 글로벌 강소기업 전용 사업화 및 인력 프로그램, 민간 금융기관은 융자와 보증을 지원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