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이니스프리,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이니스프리,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1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칙칙해진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마스크 라인에서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솔루션 마스크는 피부 타입에 따라 솔루션을 세분화해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 팩이다. 성분을 위주로 선택하던 기존의 마스크팩과 달리 개인별 피부 고민과 타입을 기준으로 뒀다.

지난 4월 보습과 트러블 구성의 6종을 출시했으며, 이번에 추가로 선보이는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는 100% 셀룰로오스 시트에 비타민 C를 코팅한 리얼 비타민 C 원단을 적용했다. 브라이트닝 효과와 더불어 피부 결과 수분, 탄력 등 본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또한 시트와 에센스가 분리되어 있다가 사용 직전 터뜨려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보다 신선하게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준다.

클리어링 마스크는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리스리톨이 함유되어 투명하고 매끈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은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된 퍼밍 마스크는 맑고 탄탄하게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 완판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시그니처 제품인 시너지 부스터가 최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제품 완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5월과 6월 두 번에 걸쳐 자올의 시너지 부스터(일명 ‘자올 부스터’)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까지 오르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두피열과 자올 닥터스오더에서 진행하는 200일 리얼검증단 프로모션으로 인해 신뢰도가 상승한 것이 제품의 완판까지 이어졌다.

이전부터 이미 제품의 완판은 예견돼 있었다. 이른 더위가 일찍 찾아 오면서 두피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두피열을 줄여주는 자올 부스터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이와 동시에 JTBC의 화제 예능인 ‘뷰티룸’에 소개돼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면서부터 평균 실적 대비 두 배 이상 매출이 상승했다는 브랜드 측 의견이다.

이에 자올 닥터스오더는 제품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빠르게 재생산에 돌입했다. 이와 동시에 제품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재입고 전까지 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올 닥터스오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구매를 한 소비자들에게는 최대 25%의 할인율을 적용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대용량 출시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여드름성 피부의 피지 케어는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여름철을 맞아 기존 용량 대비 2배 이상 넉넉해진 320 ml 용량으로 피지와 여드름성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대용량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는 녹차 추출물과 칼라무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다 분비된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보습감 있는 액상 제형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또한 DERMATOLOGIST TEST를 통해 피부 일차자극 확인 시험을(48시간) 완료했으며, NON-COMEDOGENIC TEST로 면포유발 여부, 즉 여드름을 야기할 수 있는 여지가 있는지 판단하는 시험 또한 완료해 트러블성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된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대용량은,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에스트라 단독기획전’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화장솜과 대용량 사이즈의 토너로 구성된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기획세트를 비롯해 테라크네365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씨엘바이오, 인도 바르구르 한센인 마을서 글로벌 자원봉사 실시

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가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국제의료봉사회와 함께 인도 바르구르 한센인 마을에서 한센병 종식을 위한 글로벌 의료지원 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자원봉사에는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와 현옥철 국제의료봉사회 대표, 이성봉 서울여자대학교 교수, 배광수 영화감독, 의료진, 후원기관 관계자, 자원봉사자, 씨엘바이오 임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해 300명의 한센인 환우의 치료와 재활을 지원했다.

씨엘바이오는 지난해 11월 국제의료봉사회와 '해외 한센인 치료 및 재활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국제의료봉사회는 전세계 한센병 종식을 목표로 2006년 설립된 민간단체로, 브라질, 몽골, 미얀마, 인도, 남수단 등 19개국에서 진료, 의약품, 의료용품 공급, 전문 의료기술 지원, 훈련, 현지 의료시설 확충 등 의료보건 지원사업과, 교육지원사업, 소득증대사업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씨엘바이오는 세리포리아 균사체 바이오 원천기술을 보유한 헬스케어 기업으로, 올인원크림바를 비롯, CL이 함유된 기능성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바이오의약품 등 다양한 분야의 CL 제품을 개발 중이다. 핵심성분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CL-K1, Ceriporia Lamaritus)는 씨엘바이오가 기존 세리포리아 락세라타의 단점을 보완해 독자 개발한 특허받은 바이오 신소재로, 베타글루칸 등 유효성분이 다량 함유돼 바이오 업계가 차세대 물질로 주목하고 있다.

‘하루 종일 100원’ 누벨르, 올데이 올백 이벤트 실시

한혜진 다이어트로 유명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누벨르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17일 하루 동안 7가지 바디 케어 인기 상품을 총 1,000명에게 100원에 판매하는 올데이 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데이 올백 이벤트는 정오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간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누벨르 상품을 100원의 특가로 제공하는 행사로, 엘솔컴퍼니의 헬스&뷰티 제품 전문 쇼핑몰 리탭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혜진 다이어트 비법 아이템인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와 같은 누벨르 제품 외에도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난이거, 화장품 브랜드 영시(young:see), 헤어 케어 브랜드 쿠라 코마에 등 리탭에서 판매율이 높은 7가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상품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정시에 공개되며, 네이버에서 ‘누벨르’를 검색한 뒤 올데이 올백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면 10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LG생활건강, ‘펌핑치약’ 1분당 8개씩 판매

LG생활건강이 톡톡 눌러 쓰는 펌프 타입으로 독자 개발한 ‘펌핑(PUMPINGTM)치약’이 출시 6년 만에 국내·외에서 2500만개(이하 누적) 이상 판매되면서 치약업계 ‘인싸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오랄케어 모델로 ‘대세 배우’ 박서준을 발탁하면서 올 연말까지 펌핑(PUMPINGTM)치약 3000만개 판매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13년 7월 펌핑(PUMPINGTM)치약 3종(스피아민트향·허브향·시트러스향)을 출시한 이후 지난(6월) 11일까지 2500여만개를 판매했다. 1분에 8개씩 팔린 셈이다. 특히 지난해 7월 1500여만개를 돌파한 이후 1년 만에 1000만개 이상 팔리면서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랐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펌핑(PUMPINGTM)치약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홍콩, 일본 등에 잇따라 출시하면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추세라면 올해 안에 3000만개 판매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펌핑(PUMPINGTM)치약은 튜브형 치약이 지배하고 있는 국내 치약 시장에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튜브형 치약은 쥐어 짜서 써야 하는데다 뚜껑에 치약이 묻고 뚜껑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빈번하다. LG생활건강은 이 같은 튜브형 치약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디스펜서(Dispenser) 방식을 적용한 펌핑(PUMPINGTM)치약을 개발했다.

마녀공장, 남성용 ‘뱀부 시크’와 착한 리뉴얼한 ‘로즈힙’ 신제품 5종 선보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남성용 신제품 ‘뱀부 시크’ 2종과 ‘로즈힙’ 라인 3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스킨과 로션의 2종으로 구성된 뱀부 시크 라인은 현대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인 피지를 관리하고, 모공과 수분케어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남성 전용 화장품이다. 인체가 가진 물 성분과 가장 흡사한 가시대나무수액을 사용해 수분 공급 및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면도로 인한 자극이나 피부 트러블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특허 성분(제10-0812596호), 모공 케어에 특화된 모공특허 성분(제10-1370990호)을 함유해 피지 분비량이 많고 수분이 부족한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새롭게 선보인 로즈힙 플로랄 라인의 스킨과 로션은 마녀공장 꽃물 라인의 리뉴얼 버전으로 기존 제품과 같은 가격에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 함유량은 늘렸다.

로즈힙 라인에는 정제수 대신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 카테킨, 플라보노이드 등의 영양이 풍부한 로즈힙열매추출물이 사용됐으며, 로즈힙열매추출물은 생기 잃은 피부의 활력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추가된 ‘로즈힙 리페어 에센스’는 로즈힙열매추출물과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한 병에 담은 초고보습 에센스로, 로즈힙열매추출물 함유량이 68%에 달하며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더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맑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매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15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