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U+골프, 오리지널 콘텐츠 ‘처음부터 풀스윙’ 공개…‘지니 음악을 ONE샷!’, CJ ONE프로모션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U+골프, 오리지널 콘텐츠 ‘처음부터 풀스윙’ 공개…‘지니 음악을 ONE샷!’, CJ ONE프로모션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6.1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유플러스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한국 골프 레슨계의 대부 임진한 프로의 오리지널 골프 레슨 예능 '처음부터 풀스윙'을 최초 선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한국 골프 레슨계의 대부 임진한 프로의 오리지널 골프 레슨 예능 '처음부터 풀스윙'을 최초 선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U+ U+골프, 오리지널 콘텐츠 '처음부터 풀스윙' 공개

LG유플러스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한국 골프 레슨계의 대부 임진한 프로의 오리지널 골프 레슨 예능 '처음부터 풀스윙'을 최초 선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U+골프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출전선수 스윙보기' △'지난 홀 다시보기' △'지난경기 다시보기' 등 기존 4대 핵심 기능에 5G 특화 기능으로 △KLPGA 출전선수들의 스윙 장면을 원하는 대로 돌려보는 '스윙 밀착영상' △인기선수의 코스별 경기상황을 입체 그래픽으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코스 입체중계'를 추가 제공 중이다.

이에 KLPGA 시즌 기간을 맞이해 U+골프는 실시간 경기 중계 외에도 오리지널 콘텐츠 처음부터 풀스윙을 제공,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 되는 레슨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처음부터 풀스윙은 국내 최고 골프 교습가 임진한 프로와 SBS스포츠 아나운서 홍재경, 골프 생초보 이동근 아나운서와 박문성 축구해설위원, 미스코리아 출신 이민지 등 다양한 구력의 패널이 출연해 골프를 시작하는 초보들의 이해를 돕는다. 시니어 골퍼들에게는 좌충우돌 골프 도전기의 재미 요소는 물론 자세 교정 등 기본기를 다시 확인할 기회를 제공한다.

즐기면서 배우는 신개념 골프 예능 처음부터 풀스윙은 U+골프 내 '단계별 영상' 메뉴에서 오늘부터 매주 수요일 한 편씩 업데이트 된다.

지니, '지니, 음악을 ONE샷!' CJ ONE프로모션 오픈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는 CJ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제휴해 오는 7월 18일까지 CJ ONE앱에서 '지니, 음악을 ONE  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CJ ONE 회원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음악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정상가 7400원) 상품을 최소 15%에서 최대 9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 기간도 1개월, 8개월, 1년 장기 할인 등 다양하다.

지니, 음악을 ONE샷 CJ ONE 프로모션 역시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과의 협업 시너지 프로젝트로 추진됐으며, CJ ONE회원들에게 지니뮤직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어때, '워터밤 2019' 공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뮤직페스티벌과 물총싸움을 한 번에 즐기는 '워터밤 2019'를 19일 공개했다.

워터밤은 매년 2만 명 이상이 모여 즐기는 대표적 여름 축제로, 현장 참가자가 원하는 팀 컬러를 선택해 시원한 물싸움을 즐기고, 음악 페스티벌이 마련된다.

오는 7월 13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7.20~21), 인천(8.10), 대전(8.15), 대구(8.17), 광주(8.24)에서 차례로 행사가 열린다. 2019년 워터밤은 올해 처음으로, 6개 도시 전국 투어를 진행해 대규모 인파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여기어때는 19일 부산과 대전, 대구, 광주에서 개최하는 '워터밤' 입장권을 내놨다. 부산과 대구, 광주는 1차티켓이, 대전 행사는 얼리버드티켓이 판매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페이 결제시 4000원 할인 혜택이 있어, 온라인 최저가 구매가 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2019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삼성, LG 강세'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판매량, 소비자 반응 등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19년 상반기 각 분야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히트브랜드를 선정하고 19일 발표했다.

상반기 히트브랜드는 디지털, 가전, 컴퓨터, 라이프 총 4개 분야별로 42개 브랜드의 73개 상품이 선정됐다. 브랜드별로는 삼성전자가 11개, LG전자는 7개 상품이 선정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삼성전자는 노트북, TV, 모니터, 블루투스 등 전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11개의 제품이 선정됐으며 LG전자는 에어컨, 무선청소기, 프로젝터 등 가전과 디지털 분야에서 사랑받아 7개의 제품이 히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엠지텍, 치후360, SK매직, 셀리턴, 로엘 등 중소형 가전 업체들의 약진도 두드러졌다. 이외에도 엡손, 로지텍, 파인디지털, EFM네트웍스 등의 브랜드들이 각 분야별로 히트브랜드로 선정됐다.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에서는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히트브랜드 OX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LG 의류관리기, 다이슨 무선청소기, 삼성 갤럭시탭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