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가문의 영광4' 김수미를 위한 귀염 댄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가문의 영광4' 김수미를 위한 귀염 댄스~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08.08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배우 김수미 신현준 탁재훈 임형준이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영화 '가문의영광4 - 가문의수난' 홍덕자여사 환갑잔치 및 제작발표회에서 환갑잔치를 축하하는 댄스 타임을 갖고 있다.

'가문' 시리즈의 그 네 번째 '가문의 영광4'는 그 동안 해외출국금지령에 발이 묶여있던 홍회장 일가가 생애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상 초유의 사건들을 버라이어티하게 담아낸 영화로 9월 8일 개봉예정이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영화 '가문의영광4 - 가문의수난' 홍덕자여사 환갑잔치 및 제작발표회에서 환갑잔치를 케익 커팅을 하고 있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영화 '가문의영광4 - 가문의수난' 홍덕자여사 환갑잔치 및 제작발표회에서 환갑잔치를 축하하는 건배를 하고 있다.

 
배우 김수미가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영화 '가문의영광4 - 가문의수난' 홍덕자여사 환갑잔치 및 제작발표회를 참석 하고 있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영화 '가문의영광4 - 가문의수난' 홍덕자여사 환갑잔치 및 제작발표회에서 감독 정태원 배우 신현준 김지우 탁재훈 김수미 임형준 정웅인이 화이팅을 위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영화 '가문의영광4 - 가문의수난' 홍덕자여사 환갑잔치 및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정웅인 김지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