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하우스, 중국 유통망 확보 총력
스크롤 이동 상태바
레이디하우스, 중국 유통망 확보 총력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7.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 판매상 네트워크 공간서 자사 제품 적극 홍보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레이디하우스가 중국 판매상 네트워크 공간인 성도청홍원건강관리유한공사(成都菁鸿源健康管理有限公司)에서 제품을 시연하고 있다. ⓒ레이디하우스
레이디하우스가 중국 판매상 네트워크 공간인 성도청홍원건강관리유한공사(成都菁鸿源健康管理有限公司)에서 제품을 시연하고 있다. ⓒ레이디하우스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레이디하우스의 제품이 중국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레이디하우스는 지난 25일 중국 청두에 위치한 여성 시크릿 유통 공간 오픈과 맞물려 자사 제품에 대한 로드쇼와 제품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레이디하우스는 중국 각 지역 대리상들을 상대로 천연 식물추출물로 Y존 케어에 도움을 주는 ‘레이디궁’과 냄새 케어와 pH밸런스를 유지하는 ‘레이디 모이스처 필’을 비롯해 레이디플라워 오일 등에 대해 적극 설명했다.

이번에 오픈한 성도청홍원건강관리유한공사(成都菁鸿源健康管理有限公司)는 중국 내 판매상들이 제품을 공유하고, 판매망 확보를 위한 네트워킹이 이뤄지는 곳이다. 또, 이곳에서는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여성 전용 케어, 제품 설명회 등을 진행할 수 있는 복합공간이다.

채하나 레이디하우스 대표는 “중국 시장 안착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유통망”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유통망 확보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