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탑걸' 티저-재킷 공개…'본능적 섹시미' 발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지나, '탑걸' 티저-재킷 공개…'본능적 섹시미' 발산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08.22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가수 지나(G.NA)가 타이틀 곡 '탑걸(Top Girl)'의 티저 영상 및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지나는 22일 0시에 두 번째 미니음반의 타이틀 곡인 '탑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LG전자 스마트넷하드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나는 화려한 색감의 세트에 '탑걸'의 이미지와 곡 분위기에 걸맞는 럭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아울러 지나는 미니 음반 2집 '탑 걸'의 재킷 사진 중 지나 투나잇(G.NA's TONIGHT)버전의 세 컷을 공개했다. 이번 재킷사진은 지나의 평소 일상생활을 주축으로 하루 동안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들을 자연스럽게 연출한 '지나 다이어리(G.NA's Diary)'의 콘셉트로 꾸며졌다.

타이틀 곡 '탑 걸'은 김도훈 작곡, 휘성 작사 콤비가 뭉쳐 완성한 곡으로 경쾌한 비트에 지나의 보컬이 더해져 트렌디한 사운드를 담아냈다. '난 탑걸 톡톡톡 튀는 핫걸'의 후렴구부터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촘촘히 짜여진 댄스곡이다.

'탑 걸(Top Girl)'이 전작인 ‘블랙 앤 화이트’의 인기를 가뿐히 넘어설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23일로 예정된 미니 음반 2집의 음원공개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지나는 25일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열리는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에 참가한 뒤 오는 26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