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이마트24, 혜택에 혜택 더한 ‘컬러풀데이’ 진행…락앤락,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이마트24, 혜택에 혜택 더한 ‘컬러풀데이’ 진행…락앤락,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2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마트24는 9월 한 달간 음료, 유제품, 과자×빵 카테고리 내 1+1, 2+1 등의 정기행사 상품을 각 카테고리별 제휴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컬러풀데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9월 한 달간 음료, 유제품, 과자×빵 카테고리 내 1+1, 2+1 등의 정기행사 상품을 각 카테고리별 제휴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컬러풀데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 혜택에 혜택 더한 '컬러풀데이' 진행

이마트24는 9월 한 달간 음료, 유제품, 과자×빵 카테고리 내 1+1, 2+1 등의 정기행사 상품을 각 카테고리별 제휴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컬러풀데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음료는 BC카드 페이북, 유제품은 NH 농협카드, 과자×빵은 삼성카드로 4000원 이상결제 시 20% 추가로 할인해준다. 각 제휴카드당 하루에 1회, 최대 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KT 포인트 추가 사용도 가능하다.

이마트24는 컬러풀데이를 통해 담배, 주류 다음으로 매출 구성비가 높은 음료, 유제품, 과자 카테고리 매출 활성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컬러풀 데이 행사 대상 상품은 음료 203품목, 유제품 185품목, 과자×빵 215품목 등 총 630품목으로, 9월 정기 행사 상품의 50% 이상을 차지한다.

락앤락,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추석을 맞아, 보관용기와 쿡웨어 등 인기 제품을 최대 반값에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15일까지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해 전국 25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물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식재료 준비에서부터 음식 조리와 보관 등에 유용한 주방용품, 가을·겨울철 필수품인 보온용품과 여행용품 등 2백여 개 다양한 품목을 10~55% 할인된다.

추석을 앞두고 있는 만큼, 명절 음식 준비와 보관에 필요한 주방용품을 중점적으로 구성됐다. 용기를 블록처럼 쌓을 수 있어 많은 양의 음식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비스프리 모듈러'는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기름기 많은 전을 보관하기에 안성맞춤인 '전 보관용기'는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다양한 명절 나물을 나눠 담기 좋은 '4칸 나눔찬통'도 눈여겨볼 만하다.

쿡웨어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명절에 가장 많이 쓰이는 제품인 프라이팬은 최대 30% 할인 판매된다. 락앤락몰에서는 온라인 전용으로 프라이팬과 웍을 세트로 구성한 '하드앤라이트 세트' 상품이 마련됐다.

경영주가 만든 샌드위치, GS25 상품으로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오는 30일부터 가맹점 경영주가 만든 오늘도굿모닝샌드위치(이하 굿모닝샌드위치)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굿모닝샌드위치는 8년째 GS25 장안행복점을 운영하고 있는 신경옥 경영주가 만들어 지난 5월 GS25 MD(상품기획자)발전위원회를 통해 신상품 도입 제안을 했고, GS25의 담당 MD가 이를 받아 들여 상품화됐다.

이는 △크랜베리·단호박샐러드샌드위치 △미니햄버거 △햄·감자샐러드샌드위치 3종이 하나의 용기에 담겨 세 종류의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굿모닝샌드위치에는 부드러운 식감과 한입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고려해 버터가 함유된 모닝롤이 사용됐고 상품 용기에는 'GS25 경영주 기획 상품'이라고 표기됐다. 세가지 샌드위치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굿모닝샌드위치의 가격은 2700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