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부산국제영화제 워밍업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다음, 부산국제영화제 워밍업 이벤트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1.08.3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우 기자]

▲ 다음 부산국제영화제 워밍업 이벤트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오는 10월 열리는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에 앞서 다음 영화를 통해 부산영화제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Daum)은 먼저 다음달 15일까지 ‘전용예매권으로 워밍업!’을 진행한다. 총 18일 동안 매일 3문제씩 출제되는 부산국제영화제 관련 퀴즈 및 투표에 참여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로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3년 동안 사용 가능한 부산영화제 전용 예매권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9월20일 다음 영화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SNS를 통해 알리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다음 뮤직 30일 무료 듣기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편리하게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 등으로 관련 내용을 전송하면 된다.

다음 윤정하 제휴비즈마케팅팀장은 “이번 워밍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부산국제영화제에 대한 기대감과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음은 이용자들이 세계적인 영화축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전주국제영화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영화제를 후원하는 한편, 월드 DJ페스티벌,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등 뮤직 페스티벌까지 문화마케팅 분야를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