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쿠팡, 애플 신제품 3종 사전예약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쿠팡, 애플 신제품 3종 사전예약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0.1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쿠팡
쿠팡이 18일부터 애플 신제품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쿠팡

쿠팡, 애플 신제품 3종 사전예약 실시

쿠팡이 18일부터 애플(Apple) 2019년 신제품 아이폰(iPhone) 11을 포함한 신제품 3종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쿠팡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되는 오는 25일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쿠팡은 홈페이지를 통해 18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64GB(기가바이트) 모델 기준 iPhone11, iPhone 11 Pro, iPhone 11 Pro Max는 각각 99만원, 139만원, 155만원이다. iPhone 11은 퍼플, 블랙, 화이트 등 6가지 색상, iPhone Pro는 미드나이트 그린, 스페이스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새로운 7세대 iPad, Apple Watch Series 5도 각각 지난 15일, 18일 사전예약을 실시해 고객에게 오는 23일, 25일 상품을 전달한다. 

이번 Apple 신제품 3종도 로켓와우 회원의 경우 새벽배송을 통해 오전 7시 전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또 상품페이지에서 상품 배송 예상 일자를 미리 공지하고 배송 전 문자메시지를 통해 새벽배송, 로켓배송 등의 예상 시점도 안내할 예정이다.

교촌치킨, 제14회 순창장류축제 참가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제14회 순창장류축제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1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전남 순창 고추장 민속 마을에서 진행되는 순창장류축제에 참가해 19·20일 양일간 교촌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교촌과 함께하는 미니 치맥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순창장류축제 내 행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미니 치맥 페스티벌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교촌치킨의 대표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축제 기간 중 19일과 20일 양일간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을 위해 장류축제 행사장 일원인 발효소스 토굴에서 교촌치킨의 인기 메뉴 4종인 교촌윙, 교촌레드윙, 교촌허니스틱, 교촌살살치킨을 판매한다. 치킨 메뉴 구매시 교촌허니스파클링을 무료 증정한다. 한편 축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순창군이 주최하고 순창장류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순창장류축제는 한국의 전통장류문화를 재조명하기 위한 지역 축제다. 장류를 테마로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 먹거리가 마련돼 있는 행사에 교촌치킨은 올해로 4회째 참가하고 있다.

사조그룹, ‘사조 자연산 골뱅이’ 레시피 이벤트 진행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조대림에서 판매, 유통하는 ‘사조 자연산 골뱅이’ 제품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 인기 프로그램에서 소개 된 골뱅이 소면 만들기 레시피를 소개하고 당시 요리 재료로 사용된 ‘사조 자연산 골뱅이’를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18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응모는 해당 이벤트 게시물 피드와 함께 공유를 통해 가능하며 체험 경품으로 사조 자연산 골뱅이(16명), 사조자연산 골벵이+해표 더쫄깃한 진공반죽 국수 세트(5명)를 증정한다.

맥도날드, 일주일간 치킨 메뉴 할인 쿠폰 제공

맥도날드가 맥치킨 등 치킨 버거 3종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 동안 ‘치킨 위크 페스티벌’을 열고 ‘맥도날드 앱’을 통해 날마다 다른 치킨 메뉴의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21일에는 맥치킨 세트 구매 시 ‘치킨 스낵랩’을 75% 할인된 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22일에는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구매 시 ‘맥너겟 4조각’을 5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23일에는 종류에 상관없이 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맥윙 2조각’을 1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24일에는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구매 시 맥치킨 단품을 5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하며, 25일에는 맥모닝 메뉴인 치킨 치즈 머핀 구매 시,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주말인 26~27일에는 종류에 상관없이 버거를 세트로 구매 시 치킨 사이드 메뉴 3종(맥윙 2조각, 치킨 텐더 2조각, 맥너겟 6조각, 디핑소스 3개) 모두를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맥도날드 치킨 위크 페스티벌 쿠폰은 맥도날드 앱을 통해 누구나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지참하고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에 한해 당일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