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호텔제주, ‘얼리 디셈버(Early December)’ 5일간 한정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호텔제주, ‘얼리 디셈버(Early December)’ 5일간 한정 판매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10.2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롯데호텔제주가 연말 가족단위의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 상품을 내놓았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가 연말 가족단위의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 상품을 내놓았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 ‘얼리 디셈버(Early December)’ 5일간 한정 판매

롯데호텔제주가 가성비와 가심비를 꼼꼼히 따지는 여행객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단 5일간 얼리버드 연말 패키지 ‘얼리 디셈버(Early December)’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전에 예약하고 12월 한 달간 투숙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룸 1박, 플레이토피아 ‘VR 체험존’ 입장권 2매, 미니바 무료 이용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의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박 기준 19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상기 구성에 조식 2인을 추가할 경우, 가격은 23만 원부터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면 1박당 1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호텔제주 본관 6층에 위치한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멀티 놀이 공간 ‘플레이토피아’는 VR 체험존,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 등으로 구성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많아 가족 단위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패키지 이용객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VR 체험존에는 생생한 입체감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의 VR 기기가 마련돼 360도의 영상이 지원되는 다양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이 특전 외에도 롯데호텔제주가 특별히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계절 온수풀 ‘해온’, 실내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 2인 입장 △롯데몰 김포공항점 주차권 1매 △롯데호텔제주 발레파킹 서비스 1회 △롯데호텔제주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혜택으로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호텔을 떠나는 순간까지 시종일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 혹은 프리미어 오션 룸을 이용하는 고객은 투숙 중 1회에 한해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풍차 라운지’ 2인 혜택까지 얻어갈 수 있다.

해태htb, 진한 홍차와 흑당의 조화 ‘골든드랍 흑당 밀크티’ 출시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진한 홍차와 흑당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달콤한 맛을 내는 디저트음료 ‘골든드랍 흑당 밀크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흑당 밀크티는 올해 대한민국을 강타한 대표적인 트렌드 음료로,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공략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태htb가 새롭게 선보인 골든드랍 흑당 밀크티는 카페에서 마시는 흑당 밀크티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음료로 기획했다.

진한 홍차와 흑당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면서 기존 차 음료에서 흉내 낼 수 없는 중독성 있는 달콤함을 선사한다. 흑당에 밀크티가 흘러내리면서 연출되는 호랑이 무늬의 패키지 디자인은 밀레니얼 세대의 오감을 더욱 자극한다.

골든드랍 흑당 밀크티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냉장고는 물론 온장고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캔 패키지로 제작됐다. 즉석 음료로 출시된 흑당 밀크티 제품에서 캔 패키지를 적용한 것은 골든드랍 흑당 밀크티가 처음이다.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음용이 가능해 계절을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울산, 가족형 객실 늘려

울산의 내외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롯데호텔울산 고래 캐릭터룸의 올해 누적 예약률(1~9월) 역시 지난해 동기간 대비 약 35% 증가했다.

롯데호텔울산은 늘어나는 가족 단위 고객과 관광객의 수요를 충족 시키고,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디럭스 더블 룸과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중 일부를 퀸사이즈 더블 베드 2개가 비치된 ‘디럭스 더블더블 룸’으로 리뉴얼하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4인 기준의 ‘디럭스 더블더블 룸’은 퀸사이즈 베드와 싱글 베드가 1개씩 있는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보다 넉넉한 사이즈의 침대를 갖추고 있어 엑스트라 베드 및 어메니티를 추가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가족 또는 3인 이상이 함께 하는 울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디럭스 더블더블 룸이 포함된 ‘위드 패밀리(With Family)’ 패키지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내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디럭스 더블더블 룸 1박을 15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디럭스 더블더블 룸과 조식 4인을 19만 원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최대 4인까지 투숙 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신한은행과 빅데이터 기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생활혁신 기업 유한킴벌리와 신한은행이 지난 18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MOU(양해각서) 체결식을 신한은행 본점에서 갖고, 양사 고객을 위한 신규 상품과 서비스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MOU를 통해 양사는 △빅데이터 분석 기반 공동마케팅 △신한 아이행복바우처 제공 및 이벤트 진행 △유한킴벌리 맘큐(momQ, 이하 맘큐)사이트 내 신한은행 결제 플랫폼 구축 △마이신한포인트 전환 등 양사간 다양한 서비스 협력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유한킴벌리 자사몰인 맘큐는 신한은행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념해 ‘우리아이 첫 통장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오는 1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행복바우처’를 발급받고 응모하면 전원에게 맘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실제 아이적금 통장을 개설하고 인증하면 맘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 포인트가 선착순 지급된다. 신한은행에서도 아이적금 신규개설 시 1만원을 지원함과 동시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000원의 아동학대 예방기금으로 기부하게 된다.

유한킴벌리는 신한은행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계기로 맘큐가 유아 및 생활용품 판매 플랫폼으로의 기능 외에도 다양한 육아 정보 및 서비스 제공 기능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