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오늘] 삼성전자 ‘삼성 AI 포럼 2019’…세계적 AI 분야 석학 참석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오늘] 삼성전자 ‘삼성 AI 포럼 2019’…세계적 AI 분야 석학 참석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9.11.0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김기남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이 4일 오전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열린 ‘삼성 AI 포럼 2019’ 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삼성 AI포럼 2019’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AI 석학들이 대거 초청돼 최신 연구 동향과 미래 혁신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다.

김기남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AI 기술은 이미 사회 전반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오늘 세계적인 연구자들과 함께 AI 기술의 미래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세상을 이롭게 할 수 있는 전략을 고민하는 자리로 만들자”고 말했다.

 

 

 

요슈아 벤지오 몬트리올대 교수가 4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열린 ‘삼성 AI포럼 2019’에서 딥러닝을 통한 세계의 구조적 이해 강연을 하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열린 ‘2019 삼성 인공지능(AI) 포럼’에서 참석자들이 AI 기능을 수행하는 온 디바이스 AI(On-Device AI) 통역 기술을 시연하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열린 ‘2019 삼성 인공지능(AI) 포럼’에서 한 참석자가 On-Device Face Intelligence을 시연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