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광군제 때도 높은 관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광군제 때도 높은 관심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11.14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알리바바서 행사기간 중, 카테고리 검색률 1위 차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UltraV)의 중국 시장에서의 관심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울트라브이에 따르면 지난 11일 진행된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싱글 데이) 기간 중,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알리바바 화장품 앰플부분 이데베논 카테고리에서 전 세계 제품들 중 검색률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아시아권 마케팅 활동을 높이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결과는 울트라브이의 인지도가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울트라브이는 지난 10월 20일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 신유지(辛有志)가 한국의 대표 브랜드를 소개하고 제품을 판매하는 프로그램 ‘신유지 엄선 한국 편’에 참여했다. 라이브로 진행된 이 방송을 통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소개되고 2분 만에 4만 병이 판매되며 준비한 14만 병의 물량을 조기 소진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렇듯 중국 시장에 진출하며 청신호를 울린 울트라브이는 알리바바나 타오바오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유통 채널 및 오프라인 채널을 추가적으로 발굴하고, 빠른 기간 내에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반 사항을 점검 중이라고 전했다.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는 “광군제에서 좋은 성과를 올린 것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이 인정받았다는 의미’라며 “이번 광군제 성과를 기반으로 중국 내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를 쌓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2020년 광군제 시즌에서는 중국 내 1천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