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日 단독 콘서트 8만 팬 열광 '열도 들썩'
스크롤 이동 상태바
JYJ, 日 단독 콘서트 8만 팬 열광 '열도 들썩'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10.1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그룹 JYJ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가 일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일본 이바라키현 히타치 공원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JYJ UNFORGETABLE LIVE CONCERT IN JAPAN 2011)에 8만여 팬들이 모여 일본 내 JYJ의 놀라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9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서버다운 및 전석 매진을 기록한 JYJ의 단독 콘서트는 당일 주최측 예상 인원을 초과한 스탠딩 관객들까지 몰려 대성황을 이뤘다.

지난 3월 대지진 후 원전 사고로 인해 한동안 발길이 뜸했던 해변의 히타치 야외 공원에는 아침부터 JYJ를 보기 위해 오사카, 나고야, 삿뽀로, 후쿠오카 등 전국 각지에서 수 만명의 인파가 몰려 들었다.

히타치 공원을 향하는 열차에 JYJ팬들이 가득 채워져 근처 몇몇 역을 정차 하지 못하고 통과하는 사례가 생기는가 하면 전국 각지에서 새벽부터 몰려든 자동차들로 일대 교통이 마비 되는 현상을 빚었다.

JYJ는 지난 6월 월드 투어 공연 이후 5개월 만에 일본 무대에 서서 월드 와이드 앨범 '더 비기닝(The beginning)'의 수록 곡 및 최근 발표한 첫 한국어 스페셜 앨범 '인 헤븐'의 주요 곡들을 선보이며 최상의 무대를 펼쳤다.

또한 각 멤버가 출연하고 OST에 참여한 '성균관 스캔들'의 '찾았다'와 '보스를 지켜라'의 '지켜줄게', '여인의 향기'의 '유 아 소 뷰티풀(You are so beautiful)'을 열창하자 분위기는 최고조에 달했다.

이날 JYJ의 완벽한 하모니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는 궂은 날씨에도 공연장을 찾은 수 만명의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JYJ는 피날레를 앞두고 "일본 팬들과 만날 수 있어 너무나 감격스럽다"며 "사실 지진 지역 내 야외 공원에서 공연을 한다고 했을 때 우려 섞인 이야기도 들었지만 우리는 일본 팬들을 만나기 위해 이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았다. 오늘 이 곳에서 여러분들의 사랑을 느꼈고 그로 인해 더 큰 용기를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일본 방송이나 공연에서 여러분을 만날 수 없는 상황이지만 우리는 포기 하지 않고 열심히 음악을 만들고 노력하겠다. 그리고 언제나 변함 없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발전하는 JYJ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눈시울을 붉혔다.

멤버들의 속 깊은 감사 인사가 이어 지자 4만 명의 팬들은 눈물을 흘리며 "다이죠부(괜찮아),JYJ!"를 외쳤고 JYJ 또한 마지막 곡인 '인 헤븐'을 열창하며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한편 JYJ는 일본 투어를 성황리에 끝내고 유럽 투어로 향한다. 오는 29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단독 공연에 이어 독일 베를린 공연이 예정 되어 있으며 이미 표는 매진 된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