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임빅 수납 침대’ 신규 컬러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아임빅 수납 침대’ 신규 컬러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0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수퍼싱글침대 부분 판매 1위를 기록한 '한샘 아임빅 수납침대'의 신규 컬러 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29일까지 최대 26% 할인 판매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수퍼싱글침대 부분 판매 1위를 기록한 '한샘 아임빅 수납침대'의 신규 컬러 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29일까지 최대 26% 할인 판매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수퍼싱글침대 부분 판매 1위를 기록한 '한샘 아임빅 수납침대'의 신규 컬러 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29일까지 최대 26% 할인 판매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 아임빅 수납침대는 직접 상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남긴 2500개의 누적후기로 튼튼한 품질과 뛰어난 공간 활용력이 검증 된 인기상품이다. 2500개의 구매 후기를 검토한 한샘 MD는 아이방의 책상과 침대를 세트로 꾸미고 싶은 고객 니즈를 발견했고 아임빅 수납침대를 한샘몰의 베스트 아이방 책상 '한샘 티오책상'과 세트로 배치할 수 있도록 컬러 리뉴얼을 진행했다. 아임빅 수납 침대의 신규 색상은 '오크 화이트', '그레이 오크', '그레이 화이트', '오크'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특히 한샘 아임빅 수납침대는 하부에 서랍장만큼 넉넉한 수납 공간이 있어 공간 활용에 뛰어나다. 침대 하단 한 쪽으로는 속옷과 양말 등 계절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인출식 대서랍' 3개가 달려있고, 반대쪽 하단에는 부피가 큰 캐리어와 이불을 보관할 수 있는 '벙커형 서랍' 2개가 포함돼 있다.

자녀를 위한 침대이기 때문에 높은 품질을 원하는 엄마의 마음에 담아 튼튼하게 제작됐다. 수납침대의 특성상 사람과 수납 제품의 무게를 모두 견딜 수 있는 침대의 지지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침대 몸통이 2중 구조로 조립됐다. 또한 매트리스를 놓는 침대의 깔판이 평상형 방식으로 제작돼 일반 침대보다 하중구조가 강화됐고, 침대의 모서리 부분을 둥근 형태로 마감됐다.

더불어 겉과 속이 모두 건강한 자녀 침대를 위해 내부 목재뿐 아니라 접착제, 도료, 부속 자재까지 원자재 법 기준인 E1등급보다 친환경적인 E0 수준 자재가 사용돼 가공 목재 접착제에서 나오는 유해물질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을 0.5mg/L 이하로 낮췄다.

이에 한샘은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2월 한달 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임빅 수납침대와 노뜨 컴포트 매트리스 또는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를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뒤척임이 심한 자녀의 안전한 수면을 위해 아임빅 수납침대와 안전가드를 동시에 장바구니에 담으면 안전가드에 적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샘몰에서 아임빅 수납침대를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싱글 양면패드를 증정하고, 베스트 후기를 남겨주신 고객 두 분께 데일리 미니 스팀다리미, 혹은 디퍼 메모리폼 토퍼 슈퍼싱글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