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애경,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애경,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3.1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 애경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 ⓒ애경

애경,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을 16일 선보인다.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루나의 커버 라인인 롱래스팅 라인에서 선보이는 고밀착 쿠션 제품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노하우를 담아 48시간 동안 피부 밀착 커버를 도와준다.

특히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밀착 기술 중 하나인 ‘워터 래핑 시스템’(Water Wrapping SystemTM)을 그대로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워터 래핑 시스템은 피부에 바르면 즉시 얇은 수분막을 형성하는 기술로 건조함 없이 피부 결점을 가리면서도 촉촉함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모공, 잡티와 같은 미세한 굴곡을 커버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은 물론 들뜸 없는 밀착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데 효과가 있다.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녹차잎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병풍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식물성 세럼 성분인 ‘리프 콤플렉스’(Leaf ComplexTM)를 함유해 유수분 케어가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윤광까지 연출해준다.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모공 커버, 홍조 커버, 기미·잡티 커버, 요철 커버 등 48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한섬 타임, 1990년대 스타일 재해석 컬렉션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의 여성복 브랜드 타임은 2020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주제를 ‘타임 이즈 타임리스’로 정하고 신제품 7개 모델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섬은 이번 컬렉션에서 1990년대 출시했던 타임 인기 제품을 현대 스타일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였다. 1990년대에 유행했던 미니멀리즘 스타일에 요즘 시대에 인기 있는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한섬은 이번 컬렉션 모델로 배우 수현을 기용했다. 타임이 국내 모델을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섬 관계자는 “수현은 그간의 활동에서 지적이고 세련된 현대 여성상을 잘 보여줬다”며 “일을 열심히 하면서 휴식을 조화롭게 즐기는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이 타임의 지향점인 삶의 밸런스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배우 수현과 함께 선보인 이번 대표 제품으로는 허리에 벨트가 있는 ‘아웃포켓 크랍 재킷’과 탈부착이 가능한 카라 레이스를 포인트로 넣은 ‘슬림핏 탑 & 스커트 세트’, 뒷부분에 꼬임 디테일이 특징인 시원한 소재의 ‘슬립 원피스’, 고급스러운 레이스 자수가 새겨진 ‘탑 & 스커트 세트’ 등이 있다.

한섬은 우선 수현과 함께 캠페인 컷을 진행한 재킷·원피스·팬츠 등 7개 모델을 먼저 선보인다. 이후 오는 6월까지 순차적으로 120개 모델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제품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빈폴, 온라인 전용 컬렉션 ‘그린 빈폴’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일상 속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컬렉션 ‘그린 빈폴(Green Beanpole)’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빈폴멘·레이디스는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그들이 선호할 만한 트렌디한 디자인에 가성비까지 갖춘 온라인 전용 상품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다. 

올 봄여름 시즌 그린 빈폴은 일상에서 가장 즐겨 입는,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들로 구성했다. 스웨트셔츠, 피케 티셔츠·원피스, 라운드넥 티셔츠, 캐주얼 셔츠 등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빈폴레이디스는 자전거 자수로 포인트를 준 반팔 티셔츠, 경쾌한 느낌의 스프라이프 티셔츠, 깔끔하고 클래식한 기본 반팔 피케 원피스, 가벼운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포멀 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빈폴멘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포켓·와펜 디테일을 더한 반팔 티셔츠, 컬러 블록을 넣어 캐주얼한 무드를 높인 반팔 럭비 피케 티셔츠,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트라이프 풀오버 셔츠 등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에는 동일한 컬러, 패턴, 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을 제안했다. 스웨트셔츠에 바퀴살을 없애 한층 간결해진 새 자전거 로고를 각각 남녀 버전으로 적용했다. 또한 블루 깅엄 체크 패턴의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빈폴멘은 반팔 셔츠를, 빈폴레이디스는 셔츠 원피스를 선보였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