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 시니어케어 식단 선봬…GS25,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 시니어케어 식단 선봬…GS25,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2.0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시니어케어 식단 개발을 조만간 마치고 이르면 이달 말부터 공급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시니어케어 식단 개발을 조만간 마치고 이르면 이달 말부터 공급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시니어케어 식단 선봬

CJ프레시웨이는 시니어케어 식단 개발을 마치고 이르면 이달 말부터 공급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앞서 회사는 지난 7월 시니어케어 전문기업 ㈜비지팅엔젤스코리아와 '홈케어&케어푸드' 업무협약을 맺고 재가노인을 대상으로 시니어케어 식단을 제공키로 한 바 있다. 비지팅엔젤스가 원하는 식단을 신청하면 CJ프레시웨이가 반조리 또는 완조리 상품 형태로 매주 1~2차례 배송해주는 방식이다.

CJ프레시웨이는 경기도 이천에 보유한 센트럴키친의 상품을 활용해 고령층에게 필수적인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 등을 고루 함유한 메인요리 1종과 반찬 2종(1식 기준)으로 시니어케어 식단을 구성할 계획이다.

갤러리아百,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제작 액세서리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기프트샵에서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해 제작한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는 쿠쿠수제트로 굴·입술·딸기케잌 등 재미있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친환경 소재를 통해 표현했다. 소재는 '바이오 아세테이트'라는 리사이클링 플라스틱으로 해양 미세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잘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액세서리함, 헤어집게핀, 손거울 등이 있다

이마트24, 홈타입 아이스크림 반값 행사 진행

이마트24는 12월 주말 집콕족을 위한 홈타입 아이스크림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12월 매주 금·토·일 나뚜루 파인트 7종(바닐라·스트로베리·초코·녹차·비건 캐슈바닐라·비건 코코넛 파인애플·카라멜 크런치, 정상가 1만1600원)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이마트24는 혼자 먹기 좋은 컵 아이스크림 빙그레 '끌레도르 파르페 체리블라썸'(3000원)도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끌레도르 파르페 체리블라썸은 겨울 제철과일 체리를 활용한 파르페 콘셉트의 프리미엄 컵 아이스크림으로, 12월 한 달간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덤으로 받을 수 있는 2+1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GS25,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반려동물 성장 스토리를 작성 할 수 있는 '반다'(반려동물 다이어리)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GS25에서 선보이는 반다(Banda)는 반려동물 다이어리를 뜻하는 명칭으로 반려동물 양육 관련 예방접종, 체크리스트, 관리 팁, 가계부 등으로 구성해 반려동물의 1년간 성장 스토리를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내부 일러스트는 '빵아'(PANGAH)라는 반려견 캐릭터와 주인을 일러스트로 그려냈다. 가격은 1만 원이다.

또한 제품 내 부착된 시리얼 넘버를 양지사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주인과 반려동물만의 개인화 다이어리, 포토북, 책상 달력 및 각종 반려동물 용품들까지 만들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지난 3일부터 전국 GS25, 반다 홈페이지, 양지몰 등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카라반테일, 4인용 경차 캠핑카 '로디 포포' 출시

캠핑카·수입카라반을 판매하고 있는 카라반테일은 경차 캠핑카 '로디'(LODY)에 이어 2021년형 4인승 경차 캠핑카 '로디 포포'(LODY FOUR FOUR)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레이 경차를 기반으로 제작된 2021년형 캠핑카 로디 포포는 4명까지 탑승할 수 있고 루프 탑 텐트 설치 시 최대 4인까지 취침할 수 있다.

특히 로디 포포에 탑재된 풀플랫 시트는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함은 물론, 차량 시동을 켜지 않고, 배터리로 난방을 사용할 수 있는 독일 베바스토 무시동 히터가 장착돼 겨울철에도 캠핑과 레저를 즐길 수 있다.

로디 포포는 현재 카라반테일 화성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추후 로디 캠핑카 렌트 및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코센모빌리티를 통해 로디 포포 차량 렌트 및 공유 서비스도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