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판매량 증가세…웰스,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판매량 증가세…웰스,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6월 초여름을 맞아 냉방가전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6월 초여름을 맞아 냉방가전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6월 한 달 다채로운 혜택 제공

전자랜드는 6월 초여름을 맞아 냉방가전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아직 냉방 가전을 구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에어컨과 선풍기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주는 '냉방 가전 동시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에어컨 행사 모델과 선풍기 행사 모델을 동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에어컨만 구매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00만 원 이상 스탠드형 에어컨 전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행사 모델을 삼성 제휴 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만 원을 추가 캐시백으로 지급하며, 카드사 문자 수신을 허용한 고객에 한해 에어컨 금액대별 최대 5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판매량 늘어

청호나이스는 올해 들어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1~5월) 대비 약 30%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03년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2010년),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2011년), 커피머신얼음정수기(2014년)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 총괄이사는 "얼음정수기 판매증가는 정수기 시장에서 프리미엄급 제품의 선호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라며 "청호나이스는 6월 중 얼음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지배력을 더욱 강화시켜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웰스(Wells), 6월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오는 28일까지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웰스가 할인해 June(준)다' 프로모션은 정수기, 공청기, 모션베드, 안마의자 등 웰스 건강가전 렌탈 고객 대상으로 약정기간 및 관리주기에 따라 다양한 할인율을 제공한다.

먼저 여름철 수요가 높아지는 정수기는 5월 출시된 신제품을 중심으로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는 6년 약정 기준 3만9900원에,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는 약정기간과 냉수, 온수 기능 유무에 따라 1만7900원부터 2만7900원대로 렌탈 가능하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청정면적에 관계 없이, 매월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22평형부터 34평형까지 4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안마의자, 모션베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웰스 안마의자는 5년 약정 기준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모션베드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패키지로 묶어 6년 렌탈 시 매월 1만2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위닉스 텀블 초대형 세탁건조기 1등급 에너지소비효율 구현

종합생활가전 위닉스는 지난 4월 출시한 텀블 초대형 세탁건조기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구현해 출시됐다고 1일 밝혔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텀블 초대형 세탁건조기는 한전에서 진행하고 있는 '으뜸효율 가전환급' 대상으로 제품 구매시 10% 환급이 가능하다.

위닉스는 지난 2018년 9월 스웨덴 가전회사 일렉트로룩스와 공동 개발한 중형 건조기(8Kg)를 처음 출시해 3개월여 만에 온·오프라인 합쳐 1만대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텀블 세탁건조기는 구매/설치 후 30일 이내라면 불만족시 100% 환불이 가능한 '30일 바른세탁건조 보증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으며,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셔는 10년, 제품은 2년 무상 보증한다.

위닉스는 대형 세탁건조기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의류토털케어로 사업 범위를 확대해 매출 다각화에 나서며, 1등 제습기 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까지 년 내 출시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