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N플루언서 1기’ 임명식 진행…CJ온스타일, 6월 여름 맞이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N플루언서 1기’ 임명식 진행…CJ온스타일, 6월 여름 맞이 행사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0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S샵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사내에서 1회용 컵 사용을 자제하고 다회용 컵을 적극 활용한다고 2일 밝혔다. ⓒGS샵
GS샵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사내에서 1회용 컵 사용을 자제하고 다회용 컵을 적극 활용한다고 2일 밝혔다. ⓒGS샵

GS샵, 환경의 날 맞아 '다회용 컵 사용하기' 캠페인 시작

GS샵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사내에서 1회용 컵 사용을 자제하고 다회용 컵을 적극 활용한다고 2일 밝혔다.

이에 GS샵은 앞으로 GS샵이 위치한 GS강서타워와 GS강서N타워에서 1회용 종이컵을 사용하지 않기로 했다. 개인별로 1개 이상의 머그컵을 준비해 사용할 예정이며, 회의나 미팅에서도 해당 컵을 활용하기로 했다.  

아울러 GS샵은 개인 머그컵을 활용해 사내 커피숍에서 커피를 구매하면 30% 가격을 할인해준다. 이 외에도 한 달에 한번 머그컵 데이를 운영해 해당 날짜에 머그컵을 가지고 오면 무제한으로 무료 커피를 제공할 계획이다.

NS홈쇼핑, 'N플루언서 1기' 임명식 진행

NS홈쇼핑은 지난 1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진행할 'N플루언서 1기'를 선발하고 임명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N플루언서 1기는 쇼핑호스트 12명과 MCN(Multi Channel Network, 다중 채널 네트워크)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선발된 인플루언서 6명, 틱톡 및 인스타그램의 유명 인플루언서 7명, 제주 현지 인플루언서 등 총 27명으로 구성된 엔라방 공식 진행자 그룹이다. 이들은 지난 1일부터 엔라방의 공식 진행자로서 활동하게 된다.

NS홈쇼핑은 이번 N플루언서 임명식을 시작으로 △SNS인플루언서들의 브랜드 상품 및 SNS트렌드 상품 개발 △MCN채널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 유치 및 콘텐츠 제작 △전국 지자체와 연결한 다양한 지역 상품 개발 및 판로확대 지원 등에 나선다. 

CJ온스타일, 6월 여름 맞이 행사 진행

CJ온스타일은 여름 준비 시즌 6월을 맞아 행사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CJ온스타일앱은 가격 할인 효과를 주는 적립금 행사를 확대한다. 오는 3일까지 진행하는 '온스타일데이X썸머세일' 행사는 모바일 앱 전 상품 구매 시 적립금 10%를 지급한다.

TV방송 패션 상품을 최초 세일하는 썸머패션 특집전은 행사기간 계속 운영한다. 이날은 1+1 행사 상품이 많다. 드시모네 유산균·산과들에 견과 등 건강식품과 넥밴드 선풍기·지니엠오 썸머 쥬얼리 등을 구매 시 한 개 더 추가 제공한다. 오는 3일은 클리어런스 특집전을 진행하며, 가전·완구·출산용품·여름 선글라스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페이백위크X여름준비' 행사는 테마 별로 기획했다. 14, 15일은 '썸머 스타일 완성'을 위한 패션·뷰티 핫템을 추천하며, 16, 17일은 '여름 라이프스타일 준비'에 필요한 생활·식품·유아동상품을 판매한다. 18~20일은 '여름 홈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가전·인테리어·침구 상품을 소개한다.

에누리 가격비교, 골프클럽 최대 18% 중복할인 프로모션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골프시즌을 맞아 골프클럽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최근 골프를 즐기는 연령층이 중, 장년층뿐 아니라 20, 30대까지 낮아지면서 올해 4월부터 5월까지 골프클럽의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약 14% 증가했다.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에누리에서는 인터파크와 함께 골프클럽 인기상품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2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인터파크에 접속하면 캘러웨이, 브리지스톤, 테일러메이드 등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18% 중복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골프용품, 골프의류, 자전거 등 스포츠 상품 600여 개도 인터파크와 단독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신세계TV쇼핑, 세계 환경의 날 특집 '라방' 진행

신세계TV쇼핑은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국내 인기 친환경 의류, 뷰티 브랜드와 협력해 특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3일 오전 10시 신세계TV쇼핑 라이브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90분간 진행된다. 당일 라이브 방송에서는전 세계적 흐름인 플라스틱 줄이기, 지구 살리기에 동참하는 기업의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잇다.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블랙야크,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 골프웨어 힐크릭의 친환경 의류와 저탄소 상품용기로 주목받는 홉 에코뷰티(HOPE ECOBEAUTY)의 뷰티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홈앤쇼핑, 코로나19 백신 특별휴가 제도 도입

홈앤쇼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임직원에게 최대 4일 사용가능한 특별휴가 제도를 도입한다고 2일 밝혔다.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임직원들의 충분한 휴식을 보장하기 위해 긴급히 도입된 제도이며 두 차례 접종이 필요한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AZ) 등의 백신을 접종할 경우 개인연차 소진 없이 4일의 유급휴가가 주어지는 셈이다.

백신을 맞은 직원은 이상반응 여부와 상관없이 백신 접종 당일과 다음 날 휴가를 휴가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백신 휴가는 예방접종 안내를 받은 임직원과 잔여 백신(예약 취소 백신)을 신청한 임직원 모두에게 적용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