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경동나비엔-굳세나, 친환경 메세지 공개…SK매직, 5월 안마의자 판매량 290% ↑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경동나비엔-굳세나, 친환경 메세지 공개…SK매직, 5월 안마의자 판매량 290% ↑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0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경동나비엔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구를 지키는 콘덴싱의 길을 선도해온 경동나비엔의 모습을 굳세나 작가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낸 작품을 8일 공개했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구를 지키는 콘덴싱의 길을 선도해온 경동나비엔의 모습을 굳세나 작가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낸 작품을 8일 공개했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굳세나, 따뜻한 친환경 메세지 공개

경동나비엔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구를 지키는 콘덴싱의 길을 선도해온 경동나비엔의 모습을 굳세나 작가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낸 작품을 8일 공개했다.

굳세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8만여 명의 인기 캘리그라피 작가로 일상에서 얻은 영감으로 쓴 글씨와 '휴먼 스케일'(human scale)에 맞춰 만들어낸 이미지로 감성을 전하는 작가다. 이번 캘리그라피 콜라보레이션은 경동나비엔이 지향하고 지켜 나가는 친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콜라보 콘텐츠는 총 3차 시리즈로 기획됐다.

1차 시리즈에서는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을 전달했으며, 2차 콘텐츠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경동나비엔의 TVCF 카피를 패러디해 제작됐다. 굳세나 작가와의 콜라보 콘텐츠는 환경을 생각하고 지구를 지키자는 메시지를 자연물로 표현하여 직관적 이미지 소통에 친숙한 MZ 세대에게 많은 공감을 얻어냈다.

SK매직, 5월 '가정의 달' 안마의자 판매량 290% ↑

SK매직은 지난 5월, 한 달간 안마의자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월 대비 판매량이 4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앞서 SK매직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안마의자를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안마의자 렌탈 및 판매 주문량이 전년 동월 대비 290% 이상 증가했다. 전월 대비 판매량 또한 510% 이상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SK매직은 최근 소파형, 리클라이너형 등 실용성 높은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고가 제품인 안마의자의 렌탈 판매 확대와 결합 상품 할인 등으로 가격 부담이 낮아져 2030세대 젊은층의 수요가 대폭 증가한 점이 판매 증가에 주효하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