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사랑의생수’ 나눔 행사 진행…GS25, ‘곰표 밀식혜’ 선봬
[유통오늘] NS홈쇼핑, ‘사랑의생수’ 나눔 행사 진행…GS25, ‘곰표 밀식혜’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2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주요 거래 택배사에 폭염 극복을 위한 '사랑의 생수' 5만8400개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주요 거래 택배사에 폭염 극복을 위한 '사랑의 생수' 5만8400개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사랑의생수' 나눔 행사 진행

NS홈쇼핑은 주요 거래 택배사에 폭염 극복을 위한 '사랑의 생수' 5만8400개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NS홈쇼핑은 폭염 속에서 일하고 있는 택배기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올해로 17년째 여름마다 사랑의 생수를 택배기사들에게 전달, 누적 총량 61만8650개에 이른다. 올해는 사랑의 생수 5만8400개를 CJ대한통운, 롯데, 한진, 로젠택배 등 주요 거래 택배사에 지난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했다.

세븐일레븐, 배달의민족과 콜라보 수제맥주 '캬 맥주'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여름철 맥주 성수기 시즌을 맞아 배달의민족과 '캬 소리나는 맥주'(이하 캬 맥주)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캬 맥주(3500원)는 일상 속 구어 '카'를 시각화한 네이밍으로, 배달의민족 서체(한나체)를 활용해 탄생했다. 라거타입 수제맥주로, 은은한 꽃내음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쓴맛과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청량감을 자랑한다. 제조는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가 맡았다.

GS25, 밀 사용 '곰표 밀식혜'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대한제분 '곰표' 브랜드와 '곰표 밀식혜'를 출시해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곰표 밀식혜는 지난 22일 출시, 밀을 이용해 만든 식혜 상품이다. 대한제분의 밀을 활용해 밀 특유의 구수함과 쌉쌀한 풍미, 구수한 보리가 조화를 이뤘으며 가격은 1400원이다.

곰표 밀식혜의 초기 판매 데이터를 살펴보면, 출시 후 5일간(23일~27일) 전체 식혜 상품 6개 중 1위를 차지했으며, 업계 1위 비락식혜 대비 83.6% 이상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다.

CU, 7배 커진 콘소메맛 포대팝콘 출시

CU는 콘소메맛팝콘 대용량 버전인 '콘소메맛 포대팝콘'(7500원)을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콘소메맛 포대팝콘은 가로 32cm, 세로 43cm, 폭 14cm로 10kg짜리 쌀포대와 비슷한 크기이며 내용량도 기존 상품의 60g에서 400g으로 늘렸다. 해당 상품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총 9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패키지 역시, 실제 쌀포대처럼 기존 비닐에서 두꺼운 종이 포장으로 변경했으며 실밥 이중 박음질은 물론, 제품 정보와 취급주의 안내까지 쌀포대 디자인을 살렸다. 대용량 콘셉트에 맞게 보관이 용이하도록 지퍼백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