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화건설, 2021 LH 고객품질대상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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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한화건설, 2021 LH 고객품질대상 ‘대상’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12.10 1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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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한화건설은 LH한국토지주택공사로부터 '2021 LH 고객품질대상' 건설업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전했다.

LH 고객품질대상은 입주민이 직접 LH 주거단지의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해 선정하는 상이다. 수상 업체에게는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에 참여할 시 가점이 부여된다. 한화건설은 이번 행사에서 지난해 10월 입주한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 '화성동탄 A-84BL'을 통해 대상을 받았다. 또한 해당 단지 하자관리를 담당한 한화건설 박인택 고객서비스팀 과장도 건설업체 직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최광호 한화건설 부회장(왼쪽)은 "입주민들이 직접 평가한 상인 만큼, 무엇보다 기쁘고 뜻깊다"며 "앞으로도 선제적 품질관리를 통해 하자율을 낮추고, 입주 후에도 적극적인 하자관리로 고객만족을 추구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광호 한화건설 부회장(왼쪽)은 "입주민들이 직접 평가한 상인 만큼, 무엇보다 기쁘고 뜻깊다"며 "앞으로도 선제적 품질관리를 통해 하자율을 낮추고, 입주 후에도 적극적인 하자관리로 고객만족을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화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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