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약국 전용 건기식 ‘프리미엄 포커싱’ 출시…일동제약,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물품 기부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광동제약, 약국 전용 건기식 ‘프리미엄 포커싱’ 출시…일동제약,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물품 기부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3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광동제약, 약국 전용 건기식 브랜드 '프리미엄 포커싱' 출시

광동제약은 기능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미엄 포커싱'을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기능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미엄 포커싱'을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기능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미엄 포커싱'을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리미엄 포커싱은 일상에서 필요한 기능성 증진에 중점을 둔 건강기능식품으로, 검증된 원료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개발됐다는 게 광동제약의 설명이다. 이번에 첫선을 보인 제품은 △프리미엄 눈건강 포커싱 △프리미엄 혈행 포커싱 △프리미엄 면역 포커싱 등 3종으로 눈건강 및 혈행 개선·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포커싱은 약국 전용 브랜드다. 광동제약 약사 전용 온라인몰 'KD-Shop'을 통해 신청한 약국에 유통되며, 소비자는 약사와 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GC녹십자-美 스페라젠(Speragen), FDA와 '환자중심 신약개발' 회의 참여

GC녹십자는 파트너사인 미국 바이오텍 스페라젠(Speragen)과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참석하는 '외부 주도 환자 맞춤형 약물 개발'(EL-PFDD, Externally-Led Patient-Focused Drug Development) 회의에 공동 후원사로 참여, 희귀난치성 질환 신약 개발 가이던스를 정립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전 세계 SSADHD 환자들과 그 가족, 의료진, FDA 등 총 113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질환 경험에 대한 환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어떤 유형의 치료법이 환자들에게 최선의 효과를 줄 수 있는지, 임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데이터 도출 방안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했다.

양사는 지난해 7월 희귀난치성질환(SSADHD[1]) 치료제 공동 개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현재는 해당 질환의 치료제가 없어 발작 증상 완화를 위한 항경련제 처방 등만 이뤄지고 있으며, 양사는 이 질환의 최초 치료제(First-in-Class)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 EL-PFDD 회의는 희귀질환 치료제 개발에 있어 주요한 과정 중 하나로, FDA가 환자와 가족, 의료진, 산업 관계자들과 한 자리에 모여 치료제 임상 연구를 위한 유익-위해성 평가 틀을 잡을 수 있도록 논의하는 자리다.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출시하고 명절 프로모션 진행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MayAlways)는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9월 12일까지 전국 53개 메이올웨이즈 백화점 매장에서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고, 건강기능식품 선물 수요도 증가함에 따라 메이올웨이즈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엄선해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 포 휴먼과 비타민D3 3000IU, 옵티 엠에스엠(MSM), 눈건강 루테인지아잔틴으로 구성한 '베스트 세트', 프라임 관절튼튼 보스웰리아, 눈건강 루테인지아잔틴, 코엔자임 큐텐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세트'를 선보이고, '식물성 알티지(rTG) 병풀 오메가3 세트'와 '산양유세트' 등 선물세트도 기획했다.

일동제약,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2억 원 상당 물품 기부

일동제약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발생 지역에 시가 2억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품목은 일동제약의 유산균 브랜드 '비오비타 시리즈'의 하나로 단백질과 유산균 사균체가 함유된 영양 식품 '비오비타 하이프로틴 딜라이트 바' 8만여 개이다. 해당 물품들은 사회복지법인 지구촌복지재단과 사단법인 휴먼인러브(Human in Love)을 통해 호우 피해가 집중된 수도권과 중부권 등의 지역으로 보내질 예정이다.

휴온스, 액상형 앰플 '엘루비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 출시

㈜휴온스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엘루비는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제품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은 순도 50% 이상의 환원형 글루타치온 (GSH) 원료를 담은 액상형 앰플이다.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을 500mg(글루타치온 250mg) 함유해 자사 글루타치온 제품 중 최대 함량의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글루타치온은 미백 개선, 주름 개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액상 제형으로 흡수율을 높였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시너지 성분을 고려해 밀크씨슬과 시스테인, 비타민B2, B6, E, C, 셀렌, 나이아신,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15가지 부원료를 배합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