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규범준수·부패방지 경영시스템 통합인증 획득…동아제약, ‘베나치오’ 패키지 리뉴얼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종근당, 규범준수·부패방지 경영시스템 통합인증 획득…동아제약, ‘베나치오’ 패키지 리뉴얼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1.1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휴온스푸디언스, 16일 네이버 블루밍데이즈 라이브 방송

㈜휴온스푸디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은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블루밍데이즈'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온스푸디언
㈜휴온스푸디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은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블루밍데이즈'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온스푸디언

휴온스푸디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은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블루밍데이즈'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휴온스푸디언스는 '울트라 아르기닌 6000'과 '흑하랑부루수' 제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방송 중 고객들과의 소통시간이 준비됐으며, 추첨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가을 자외선 방심 금물…케미렌즈, '퍼펙트 UV' 차단 기능 렌즈 추천

케미렌즈는 가을 자외선 차단을 위해 외출 시 '퍼펙트 UV' 차단 기능 렌즈를 추천한다고 16일 밝혔다.

케미렌즈 측은 "자외선은 눈에 보이지 않으며 밝은 날이나 흐린 날이나 항상 지표면에 도달하기 때문에 구름 낀 흐린 날씨라고 자외선 차단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며 "눈의 노화를 촉진하는 자외선은 황반변성, 백내장 등 안질환을 야기하고 시력감퇴에 직간접으로 영향을 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자외선을 최고 파장대 400나노미터에서 99% 이상 차단할 수 있는 퍼펙트 UV 기능이 있는 안경렌즈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했다. 현재 케미렌즈 측은 '니덱 UV-맥스' 안경렌즈, '매직폼 아웃도어'(MF-OUTDOOR), '프로세이버' 등을 보유 중이다.

종근당, 규범준수·부패방지 경영시스템 통합인증 획득

종근당은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규범준수 경영시스템 'ISO 37301'과 부패방지 경영시스템 'ISO 37001'통합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ISO 37301은 조직의 준법경영 정책과 리스크 관리체계가 글로벌 수준에 부합한지 평가하기 위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2021년 4월 새롭게 제정했다. 부패방지 경영시스템인 ISO 37001과 함께 대표적인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국제 표준이다.

종근당은 2018년 처음으로 ISO 37001 인증을 획득한 후, 사내 공정거래 자율준수 문화 확산과 체계화된 준법·윤리경영 시스템 정착을 위해 ISO 37301 통합인증을 추진해왔다. 이를 위해 ISO 37301, 37001의 매뉴얼과 절차서를 통합, 발간하고 부서별 책임자를 선임해 각 부서의 의무사항과 리스크 평가를 진행했다. 

동아제약, 생약성분 위운동 소화제 '베나치오' 패키지 리뉴얼

동아제약은 생약 성분 위운동 소화제 '베나치오'의 BI 및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16일 밝혔다.

베나치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로고를 다듬어 제품의 특성을 각인시켰으며, 위운동 소화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고 베나치오 라인업 제품들의 패키지를 통일화했다.

위(胃) 형상을 모티브로 베나치오 BI '오' 글자에 위(胃) 모양을 적용했다. 또한 용법·용량 등 주요 복약 관련 정보를 한눈에 쉽고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템플릿 디자인을 추가했다.

광동제약, 임직원 위한 심리 상담 프로그램 도입

광동제약은 사내 임직원들의 마음건강 관리를 위한 '심리 상담 프로그램'(Employee Assistant Program, EAP)을 도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심리 상담 프로그램은 직무스트레스 등 직장생활에서 발생하는 문제뿐 아니라 개인적 사정에 따른 정서관리까지 포함한다.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는 '심리상담', 스스로에 대해 객관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심리검사', 업무성과 향상에 필요한 조언을 제공하는 '코칭' 등으로 구성됐다.

상담은 전문 상담사와 모바일 어플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광동제약 임직원 및 가족 1인당 연간 6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JW그룹, 해외 의료인에 의약품 종합생산시설 당진생산단지 소개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연세의료원에서 연수 중인 해외 의료진이 지난 8일 당진생산단지를 견학했다고 16일 밝혔다.

나이지리아와 온두라스, 케냐 등 8개국 출신 의료인 12명은 당진생산단지를 방문해 의약품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JW그룹의 산기술을 경험했다. JW그룹은 각 계열사가 생산·판매 중인 의약품과 의료기기를 비롯해 당진생산단지에 대해 소개했다. 당진생산단지는 글로벌 스탠더드 제조·품질관리기준(GMP)에 부합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약품 종합생산시설이다.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연세의료원 산하 의료선교센터가 운영 중인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지난 2014년부터 후원하고 있다. 중외학술복지재단은 해외 의료진이 의약품 제조 선진 기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연수 프로그램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