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전시장 고객관리시스템 운영…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바디프랜드, 전시장 고객관리시스템 운영…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2.1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 전시장 고객관리시스템 운영

바디프랜드는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시장 고객관리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전시장 고객관리시스템을 운영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전시장 고객관리시스템을 운영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현재 바디프랜드는 전국 약 130여 개의 전시장을 본사 소속 직영으로 운영, 고객이 어느 지점을 방문하더라도 본사 소속 직원의 안내에 따라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체험 중심의 전문화된 상담이 가능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코웨이, 14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4년 연속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Brand Stock Top Index) 총 859.8점(1000점 만점)을 얻었다. 순위는 전년보다 2계단 오른 37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23.1점(700점 만점), 소비자조사지수는 236.7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