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브랜드 파워 8년 연속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타이어 브랜드 파워 8년 연속 1위
  • 박세욱기자
  • 승인 2010.03.0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능률협회, 서비스 부분도 2년 연속 1위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가 한국산업브랜드파워조사'에서 제품부문 8년연속, 서비스부문 2년연속 1위를 차지했다.
 
8일 한국능률협회에 따르면 한국타이어는 이번 조사에서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를 포함한 브랜드 인지파워 조사와 이미지, 선호도, 구입 가능성을 포함하는 브랜드 로열티 파워 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또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전문점 부문에서도 자동차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2년연속 1위를 차지했다. 회사측은 "까다로워진 소비자들이 기존 타이어 판매, 교체 중심의 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관리 서비스에 더욱 주목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김세헌 한국타이어 브랜드담당 상무는 " ‘2010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된 데 이어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도 8년 연속 1위를 차지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타이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타이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