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마법클’ 출시…칭따오, 브랜드 론칭 12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치킨, ‘마법클’ 출시…칭따오, 브랜드 론칭 12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7.2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붙임]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이미지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사진 제공=bhc치킨

bhc치킨, ‘마법클’ 출시

bhc치킨은 신메뉴 ‘마법클’(Magickle)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마법클은 바삭하게 갓 튀겨낸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가 녹아든 ‘마법클 소스’를 바른 뒤 갈릭 브레드를 크런치한 식감으로 재탄생시킨 ‘마법클 후레이크’를 뿌린 치킨이다.

특히 소스와 후레이크에 모두 마늘을 사용해 메뉴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극대화했다. 한 마리 메뉴를 비롯해 콤보, 윙, 스틱, 순살 메뉴까지 총 5종으로 선보인다.

칭따오, 브랜드 론칭 12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브랜드 론칭 120주년을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페셜 에디션 캔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칭따오는 국내 유명 레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120주년 기념 메뉴를 선보이는 ‘테이스트오브 트래디션’(TASTE OF TRADITION) 캠페인을 진행한다. 각 레스토랑마다 스페셜 메뉴를 개발·구성해 칭따오 맥주와 세트로 선보이는 행사다.

‘1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캔’도 오는 8월 출시된다. 칭따오 맥주의 정체성이 집약된 오리지널 라거에 헤리티지를 녹여낸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올 여름 시즌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산양 제왕’ 출시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 산양 제왕’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파스퇴르 산양 제왕은 농장 위생·원유 품질에 대해 심사기준을 까다롭게 적용하는 낙농 선진국 네덜란드의 산양유 원료를 사용했다. 일반 우유와 다른 단백질, 지방 조성으로 소화를 방해하는 성분이 적어 우유단백에 민감한 영유아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장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는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longum) 유산균을 포함, 영유아 중증 설사병의 주요 원인인 로타바이러스 억제 기능성을 갖췄다. IR52장영실상을 수상한 EPS 유산균체 대사물질과 같은 특허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아워홈-두산로보틱스, 푸드테크 분야 MOU 체결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은 두산로보틱스와 푸드테크 분야 기술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양 사는 ‘협동로봇 기반 푸드테크 분야 자동화시스템 공동 연구개발’을 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MCP(Meal Care Platform, 단체급식) 사업과 GP(Gourmet Platform, 외식) 사업은 물론 제조·물류 등 사업 전반에 걸친 노동 강도 저하와 인력효율화를 목적으로 한다.

양 사는 △푸드테크 협동로봇 솔루션 개발 △급식장 내 조리·배식·세정 효율화를 위한 협동로봇 자동화시스템 개발 △로봇 자동화 기술 컨설팅 등을 공동 진행한다. 이를 위해 각자 보유한 전문 인력과 인프라, 데이터 등을 적극 상호 공유하며 긴밀히 협력한다.

동원F&B,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 출시

동원F&B가 덴마크산 정통 유산균을 함유한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 2종(사과, 베리믹스)을 출시하고 기능성 발효유 시장 공략에 나선다.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엔 유산균 전문 기업 ‘크리스찬 한센’(Chr. Hansen)이 개발한 덴마크산 유산균 5종이 포함됐다. 한 병당 유산균 함량은 2000억 CFU로, 유당을 100% 제거하는 락토프리(Lactose-free) 공법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식이섬유 6500mg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등 기능성 원료도 들어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