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여름간식 만들기 기획전’ 진행…롯데면세점, ‘소셜아이어워드 2023’ 2개 부문 대상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성다이소, ‘여름간식 만들기 기획전’ 진행…롯데면세점, ‘소셜아이어워드 2023’ 2개 부문 대상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7.2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_(주)아성다이소 '팥빙수 얼음제조기'
아성다이소 '팥빙수 얼음제조기' ⓒ사진 제공=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여름간식 만들기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여름간식 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팥빙수, 수박화채 등을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팥빙수 얼음제조기’는 얼음을 넣고 상단의 손잡이를 돌리면 빙수용 얼음이 갈려나오는 상품으로, 동봉된 제빙컵에 얼린 얼음을 넣으면 가는 입자로, 일반 각얼음을 넣으면 굵은 입자로 갈려나온다. 아이스크림을 구슬 모양으로 퍼낼 수 있는 ‘비비드 컬러 아이스크림 스푼’도 선보인다.

이밖에 ‘화채용 스푼&칼’, ‘모양 아이스트레이’ 등 수박화채 만들기 용품과 파르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롱 유리 파르페잔’, ‘짤주머니 세트’ 등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 ‘소셜아이어워드 2023’ 2개 부문 대상

롯데면세점은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3’에서 인스타그램 마케팅 혁신대상과 종합쇼핑 유튜브채널분야 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롯데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이 마케팅 혁신대상을 수상했다. ‘면세쇼핑’에 대한 정보를 이미지와 동영상을 활용해 다국적 고객에게 트렌디하게 제공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어서 공식 유튜브 채널 또한 종합쇼핑 유튜브채널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해 롯데면세점이 운영하고 있는 SNS 채널이 모두 좋은 성과를 내며 디지털 마케팅의 역량을 인정받았다.

11번가, ‘갤럭시 탭 S9’ 시리즈 사전 판매

11번가가 삼성전자의 태블릿 PC 신제품 ‘갤럭시 탭 S9’ 시리즈의 사전판매를 27일 오전 9시부터 실시한다.

11번가에서 사전구매 시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사전판매 혜택에 더해 ‘10% 즉시할인’과 신한, 삼성, BC, 현대, KB국민, 롯데, 하나, NH농협, 우리 등 9개 카드사 ‘5% 추가할인’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11번가는 이번 갤럭시 신제품 사전판매를 시작으로 삼성전자에서 운영하는 추가 보상 프로그램 ‘갤럭시 트레이드 인’(Galaxy Trade-in)을 도입했다. 갤럭시 트레이드 인은 신규 출시 모델 등 보상 프로그램 적용 제품을 구매 한 후 반납대상 중고 제품을 반납하면 중고 매입가에 ‘추가 보상금’을 얹어 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위메프, 갤럭시 워치 6·탭 S9 시리즈 사전 판매

위메프는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6’와 ‘갤럭시 탭 S9 시리즈’ 사전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위메프는 사전 판매 고객들에게 할인 쿠폰과 제휴 카드 혜택 등을 통해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강화유리필름(2매)와 리뷰 이벤트(해피머니·스타벅스 상품권 증정) 등도 선보인다. 7월 마지막 주에는 ‘트렌드PICK’ 키워드로 ‘휴대폰 케이스’를 선정하고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