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3월 ‘혼수∙이사 세일해 봄’ 프로모션…바디프랜드, 신제품 ‘에덴’ 광고 공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3월 ‘혼수∙이사 세일해 봄’ 프로모션…바디프랜드, 신제품 ‘에덴’ 광고 공개 [가전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2.2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전자랜드가 혼수와 이사 가전제품 수요가 몰리는 봄 시즌을 맞이해 3월 한 달간 '혼수∙이사 세일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3월 '혼수∙이사 세일해 봄' 프로모션 

전자랜드는 혼수와 이사 가전제품 수요가 몰리는 봄 시즌을 맞이해 3월 한 달간 '혼수∙이사 세일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 전국 매장에서 필수 대형 가전인 냉장고와 TV,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 5가지 행사 모델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30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하기 위해 의류관리기와 공기청정기까지 행사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14%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생활에 꼭 필요한 주방 가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6인용 밥솥과 3구 전기레인지 행사 모델을 전국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주요 제조사의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밥솥, 헤어드라이어 등 7품목을 구매하면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소형가전 알뜰 패키지' 행사도 준비했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 쇼핑몰에서는 대형 냉장고 행사 모델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온라인 전용 12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에어컨 창고 대방출' 행사를 통해 에어컨 이월 상품도 최대 47% 할인한다. 여가 시간에 캠핑을 자주 가는 캠핑족들은 텐트, 미니 에어컨, 미니 선풍기, 폴딩 박스 등 캠핑용품도 기획전에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신제품 '에덴' TV 광고 공개

바디프랜드가 신제품 '에덴'의 TV-CF 및 유튜브 채널 광고 '잠자는 에덴의 왕비 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의 사용성에 초첨을 맞췄다. 연예계 대표 부부인 비, 김태희가 누워서도 앉아서도 자유자재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에덴’의 핵심 기능을 직접 체험하며, 전신 마사지가 되는 ‘에덴’의 독보적인 기술에 감탄한다.

'에덴'은 침상형 온열기와 마사지체어의 장점을 한 대로 구현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누운 자세든 앉은 자세든 자유자재 마사지가 가능한 '플렉서블 SL 프레임' 기술과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헬스케어로봇으로, 침상 형태와 의자 형태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향후 바디프랜드는 TV 광고 외에도 SNS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에덴의 특장점을 고객들에 알릴 계획이다. 비와 김태희가 소개하는 에덴 광고 영상은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