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판피린’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1위 선정…동국제약, 다이어트 체험단 30인 모집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판피린’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1위 선정…동국제약, 다이어트 체험단 30인 모집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4.1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동아제약 '판피린',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1위 선정. ⓒ동아제약

동아제약 '판피린',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1위 선정

동아제약은 자사 판피린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감기약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소비자 조사 및 평가를 거쳐 대한민국의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올해는 1만2500명의 소비자와 일대일 개별 면접을 통해 소비재 92개 등 총 239개 산업에서 조사를 실시했다.

판피린은 특정 브랜드를 인식하거나 회상할 수 있는 정도를 의미하는 '브랜드 인지도'에서 △최초 인지 △비보조 인지 △보조 인지 등 세부 지표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특정 브랜드 호감 및 애착 정도를 나타내는 '브랜드 충성도'에서는 △브랜드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의 항목서 모두 높은 점수를 얻었다.

동국제약,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엠버서더 '핑크어트' 모집

동국제약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엠버서더인 '핑크어트' 30인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핑크어트는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체험단으로, '동국제약 뉴트리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총 30인의 핑크어트는 오는 29일부터 6월 16일까지 7주간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개인 SNS 채널 및 동국제약 뉴트리션 스토어 내에 리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유한양행, '동화책 낭독 봉사활동' 펼쳐

유한양행은 최근 한국어가 서툰 상호문화(다문화) 가정 아동들을 위해 임직원 참여 동화책 낭독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회사 내 전문 스튜디오를 활용, 임직원들이 동화책 낭독 봉사를 통해 오디오북 동화책을 제작해 독서 취약계층인 다문화 가정 아동들에게 기부하는 활동이다. 

이날 녹음한 임직원들의 목소리는 전문가의 편집을 거쳐 오디오북으로 제작해 독서 보조기기(음성도서 청취용 디지털기기)와 함께 동작구 가족센터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부모가 책을 읽어주기 어려워 한글 습득이 늦은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오디오북을 활용해 스스로 손쉽게 책을 접할 수 있도록 독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