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Ⅱ' 이범수, 한량 야바위꾼으로 변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이리스Ⅱ' 이범수, 한량 야바위꾼으로 변신?
  • 윤태 기자
  • 승인 2013.01.2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 에서 이범수가 한량놀음에 푹 빠졌다.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함으로 무장한 북한 테러리스트 '유중원] 으로 등장하게 되는 이범수가 야바위꾼으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게 되는 것.
 
캄보디아에서 포착된 이범수는 포커판에서 심각한 얼굴로 집중하는가 하면 격투기 베팅에 혈안이 돼 있거나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사기행각은 물론 밀매도 서슴치 않는 타고난 '꾼' 의 소질을 발휘하고 있다.
 
'유중원' 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북측 비밀 요원 출신이자 탈북 후 독자적인 첩보 활동을 벌이는 인물로 겉모습만 봐서는 실체를 파악하기 힘든 포커페이스의 소유자.
 
카리스마를 무장해제한 채 능글스러운 웃음으로 사람들의 지갑을 열게 하고 각종 노름으로 돈을 긁어모으려는 보헤미안이 된 이범수는 극과 극을 달리는 반전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 <사진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아이리스Ⅱ' 의 한 관계자는 "유중원이 탈북하게 된 데에는 특별한 사연이 있다. 여유로워 보이면서도 본색을 드러내면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실력과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그의 이변적인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리스Ⅱ' 는 지난 시즌 1편 마지막 회에서 의문의 저격을 당한 현준(이병헌 분)의 죽음 후 3년이 지난 배경으로, 비밀조직 아이리스 활동으로 체포된 백산(김영철 분)과 그의 배후에서 모든 사건을 조정한 미스터 블랙의 정체 등의 이야기가 그려질 전망이다.
 
한량 야바위꾼으로 변신하게 된 이범수의 사연에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는 '아이리스Ⅱ' 는 오는 2월 13일 밤 10시, 전우치의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