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Dream girl'로 돌아온 '샤이니', 나일론 커버 장식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Dream girl'로 돌아온 '샤이니', 나일론 커버 장식
  • 윤태 기자
  • 승인 2013.02.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패션매거진 나일론>

'나일론'의 3월호에 그룹'샤이니'가 커버모델로 장식했다.

오는 20일 샤이니 컴백쇼 'DREAM GIRL'로 정규 3집 활동의 포문을 여는 샤이니.

샤이니의 태민은 "작년에 나일론에서 찍었던 화보가 굉장히 맘에 들었었는데, 이렇게 샤이니로 표지모델을 하게 되어 기쁘다" 며 NYLON 3월호의 커버모델이 된 소감을 밝혔다.
 

▲ <사진제공=패션매거진 나일론>

한편 키(key)는 "5인이 구도가 나오기가 굉장히 힘든데, 오늘은 멤버 모두가 멋지게 나온 것 같아서 맘에 든다" 며 사진을 맘에 들어 했다는 후문.
 
또한 샤이니는 인터뷰를 통해 그간 활동을 하며 어려웠던 점, 스타일을 바꾼 이유 등 소소한 이야기를 나눴다.

자신을 표현하는 한 단어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민호는 "열정" 이라고 답하며 "열정을 갖고 나아가면 뭐든 된다고 생각한다" 는 답변을 했다. 키는 "too cute to watch, too wild to touch’라는 단어로 자신을 표현했다.

▲ <사진제공=패션매거진 나일론>

멤버 종현은 자신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 "반전" 이라는 단어를 예로 들며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하는 매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샤이니'가 표지 모델로 활약한 '나일론' 3월호와 홈페이지(http://www.nylonmedia.co.kr), 유투브 나일론 TV를 통해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