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와 함께하면 ´힘이 된다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은행, 하나와 함께하면 ´힘이 된다 이벤트´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3.07.1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부터 은퇴하신 부모님까지…생활 속에 힘이 되는 경품 증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하나은행은 9월 말까지 대학생, 부부, 직장인, 은퇴하신 부모님 등의 고객을 위해 ‘힘이된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적립식 상품 가입 고객 대상 ‘100% 당첨되는 즉석 행운권 이벤트’, 대학생 대상 ‘해커스 온라인 수강권 추첨 이벤트’, 은퇴 고객 대상 ‘에세이/사진 공모전 이벤트’, 하나금융 페이스북에 응원 영상을 올리는 ‘대국민 응원 페스티벌’ 등으로 구성됐다.

‘100% 당첨되는 즉석 행운권 이벤트’는 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 적립식 상품을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선착순 10만 명에게 100% 당첨되는 행운권을 제공한다. 스크래치를 긁으면 세탁기, 커피머신, 1개월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삭바삭 통장, 체크카드 발급,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등의 ‘와삭바삭 레시피’ 패키지에 가입한 대학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10만 원 상당의 해커스 온라인 수강권을 제공한다.

은퇴고객을 위한 에세이와 사진 공모전도 개최해 수상자에게 여행 상품권을 시상한다. 하나은행 거래고객 중 40대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고, 하나은행 홈페이지(www.hanabank.com) 에서 공모전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하나은행 영업점 또는 이메일(hwanjoolee@hanafn.com) 로 접수하면 된다.

하나금융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afn)을 통한 ‘대국민 응원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TV광고의 동작을 활용해 친구, 부모님, 동료 등 사랑하는 이에게 보내는 응원 영상을 올리면 심사를 통해 스마트 TV, 탭북, 테마파크 입장권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새롬게 시작한 ‘힘이 된다 하나은행!’TV광고 캠페인이 호응을 얻어 고객 여러분께 힘을 드리고 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모든 고객분들의 생활속에 힘이 되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하나은행이 '힘이 된다 하나은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하나은행)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