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전 스태프에 깜짝 선물! "내 가게에서 만든 컵케이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샘 해밍턴, 전 스태프에 깜짝 선물! "내 가게에서 만든 컵케이크"
  • 윤태 기자
  • 승인 2013.07.16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Qtv>

샘 해밍턴이 '어럽쇼!' 녹화 중 멤버들과 스태프에게 컵 케이크를 선물했다.
 
현대인의 멘붕 백서 '어럽쇼!에 출연 중인 샘 해밍턴의 SNS를 통해 이같은 사실이 공개된 것.
 
샘은 SNS에 '어럽쇼!' 멤버인 변기수와의 사진과 '맨날 멘붕인 어럽쇼 멤버들 위해 가게에서 컵케익 선물... 어럽쇼 화이팅!!'이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샘과 변기수는 입을 크게 벌리며 케이크를 먹는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컵케이크 위에는 '어럽쇼 변'이라고 쓰여 있어 변기수를 위한 맞춤 케이크라는 것을 알게 한다.
 
제작진의 말에 따르면 '어럽쇼!' 촬영을 위해 녹화장에 온 샘이 자신의 가게에서 멤버들을 위해 만든 컵 케이크를 선물로 가져왔으며, 스태프들을 위한 컵 케이크도 모두 준비해 왔다고.
 
'어럽쇼!' 멤버인 박성광의 SNS에도 관련 사진과 함께 '어럽쇼 녹화 중 샘 형님의 깜짝선물ㅋㅋㅋ굿ㅋㅋ. 너무 맛있어서 멘붕이었던 어럽쇼 컵케익~. 이 컵케익은 샘 형님의 와이프가 직접 만드신 것!! 부럽당 ㅜㅜ'이라는 글로 고마움을 표시하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현대인의 멘붕 백서 '어럽쇼!'는 현대인들이 일상생활 중 겪는 멘붕 상황을 기상천외하고 유쾌한 게임을 통해 직접 체험하고 공감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QTV에서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