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와타미, 단체고객 맞춤형 메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BBQ 와타미, 단체고객 맞춤형 메뉴 출시
  • 이다희 기자
  • 승인 2013.07.2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化된 메뉴 개발로 국내 대표 재패니즈 캐주얼 레스토랑 도약 목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이다희 기자)

국내 최대 최고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와 일본 최고의 외식그룹인 와타미의 합자를 통해 출범한 재페니즈 캐주얼 레스토랑 ‘와타미 Korea’가 단체(연회)모임을 위한 맞춤형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출시 메뉴는 와타미 고유의 메뉴 구성을 한국화 한 것으로, 단체 모임과 회식이 잦은 한국인의 특성을 고려해 출시됐다.

와타미 Korea는 새롭게 출시된 메뉴가 강남 1호점과 종로 2호점 주변 직장인들의 회식 메뉴 및 단체 모임 메뉴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했다.

연회요리는 모임의 목적과 격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도록 인당 24,800원, 29,800원, 34,800원 등 총 3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나베(국물)요리를 메인으로 철판요리, 튀김요리, 사시미 등이 추가돼 총 8종에서 9종의 메뉴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칸사이 타코야키와 엔쵸비 토리폰즈, 남방치킨, 일본풍 셀프 시사미 김말이 등 총 21종의 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 메뉴를 개발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와타미는 지난 5월 1일 와타미 Korea 한국 1호점(강남본점)의 그랜드 오픈이후, 6월 2호점인 종로관철점을 연이어 오픈했다.

한편 와타미는 메뉴의 한국화된 신 메뉴를 끊임 없이 개발해 국내시장 내에서 와타미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 와타미Korea가 단체 모임을 위한 맞춤형 메뉴를 선보였다.ⓒBBQ 제공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