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여신 정이'문근영 이상윤 이광수 폭소 3인방!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불의 여신 정이'문근영 이상윤 이광수 폭소 3인방!
  • 윤태 기자
  • 승인 2013.07.2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 의 현장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배우 문근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트위터에는 "엄청 뜨거운 촬영장에서. 정이, 광해&임해와 함께 합체!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날은 무덥지만 현장 분위기는 최고!"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문근영, 이상윤, 이광수가 사극 분장을 한 채 아이돌을 연상시키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는 무덥고 바쁜 현장 속에서도 환상적인 팀워크를 보이며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세 배우 모두 귀엽다" , "촬영장 분위기 정말 좋은 듯" , "조선 아이돌 같다" , "문근영, 이상윤, 이광수 세 배우다 모두 호감이다" , "불의 여신 정이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 는  조선시대 분원을 배경으로 조선 최초 여성 사기장의 예술 혼과 열정의 삶을 그린다. 오는 29일 방송될 9회 방송 분에서는 인빈(한고은)과 이강천(전광렬)에 의해 죄를 뒤집어쓰게 된 광해(이상윤)가 석고대죄를 하기에 이르고, 정이는 그런 광해를 위해 대신 옥사에 갇히고자 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