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더블에이 신곡 '오케바리' 응원 눈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연서, 더블에이 신곡 '오케바리' 응원 눈길
  • 윤태 기자
  • 승인 2013.08.1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웰메이드>

새로운 멤버 투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더블에이를 위해 배우 오연서가 응원에 나섰다.

웰메이드 공식 미투데이에 'MBC '메디컬탑팀' 촬영으로 더운 여름을 촬영장에서 보내고 있는 연서씨! 같은 회사 식구인 '더블에이'의 신곡, "오케바리" 응원에 나섰네요~ ^_^ 10월 최아진으로 팬분들을 찾아 뵐 연서 씨와 곧 발매될 더블에이의 "오케바리" 많이 사랑해주세요~♡' 라는 글귀와 함께 더블에이의 신곡 "오케바리" 의 포인트 안무인 "오.바 춤" 포즈를 취한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오케바리!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더블에이 앨범도, 연서언니의 드라마 메디컬탑팀도 너무너무 기대되요~~!!' , '오! 오랜만에 오블리 연서 누나!! 예뻐요~' , ' 연서언니도 더블에이도 파이팅!!' , '연서언니 의리짱!! 더블에이 노래 꼭 들어볼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연서는 10월 방영 예정인 MBC '메디컬탑팀' 에 흉부외과 막내의사 최아진 역에 캐스팅 되어 의사로서의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 줄 예정이다.

오연서가 직접 응원에 나선 더블에이의 타이틀곡 "OK ABOUT IT(오케바리)"는 더블에이의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아우라’와 작곡가 'Frankie A.'가 함께 작사∙작곡하고, 인피니트∙아이유∙2PM 등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심은지' 가 편곡에 힘을 더한 곡으로, 밝고 역동적인 느낌의 Bounce-Dance Pop 장르의 곡이다.

한편 더블에이는 타이틀곡 "오케바리"의 티저 영상은 오는 14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 예정이며, 오연서는 MBC '메티컬탑팀'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