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 짙은 남성미 풍기는 컴백 티저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빅뱅 승리, 짙은 남성미 풍기는 컴백 티저 공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8.1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빅뱅 승리가 짙은 남성미를 풍기는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승리 컴백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 속 승리는 업스타일 헤어와 하이웨스트 패션을 선보이며 모던한 매력을 발산했다.

승리는 2년 반 만에 솔로 가수로서 컴백해 오는 19일에 자신의 두 번째 미니앨범 'LET'S TALK ABOUT LOVE(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 를 발표한다.

이에 승리는 어제 해당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 곡 '할 말 있어요' 를 비롯해 'GG BE(지지베)' , '그 딴 거 없어' , 'YOU HOOOO!!!'등 곡명만으로도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중 타이틀곡은 '할 말 있어요'는 빠른 템포지만 서정적인 느낌을 지닌 하우스계열의 곡으로 빅뱅의 'BLUE' , 'BAD BOY' , 'MONSTER' 등을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담당했다. 또한 인트로 격인 노래 'LET'S TALK ABOUT LOVE' 에는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와 태양이 작사 작곡 및 피처링에 참여하며 승리에게 힘을 실어줬다.

게다가 승리는 이번 앨범 모든 수록 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강조할 계획이다. 지난 2011년 승리는 미니앨범 1집을 직접 프로듀싱하고 수록 곡 7곡 중 6곡에 작사 및 작곡자로 참여한 바 있는데, 이번 신보 'LET’S TALK ABOUT LOVE' 를 통해서는 한층 나아가 ALL 자작곡 앨범을 표방하여 더욱 진솔하고 성장한 승리로 팬들을 찾아간다.

한편 승리의 새 앨범 'LET’S TALK ABOUT LOVE' 는 오는 19일에 온라인 음원으로 먼저 발표한 후 오는 21일 에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음반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